강원랜드가 교육·장학 부문 사회공헌활동 사례에 관한 수기를 공모한다.
올해 처음 시작하는 사회공헌 수기 공모전은 강원랜드의 교육·장학 부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직·간접적인 도움을 받은 개인과 단체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실제 사례 중심의 다양한 수기가 접수될 전망이다.
공모주제는 강원랜드가 최근 3년 동안 진행했던 장학금, 원정대, 선상학교 사업 등에 참가한 자신만의 성장 스토리나 학교 지원 사업에 따른 긍정적 변화사례 등으로 개인과 단체 모두 참가할 수 있다.
총상금 700여만 원이 걸린 이번 수기 공모에는 단체부문 대상 150만 원, 개인부문 대상 100만 원, 학생부 대상 수상자에게 5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을 선발한다.
심사는 내·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주제적합성, 표현력, 완성도, 공감성 등을 기준으로 평가해 5월 중으로 수상작을 발표하게 된다. 선정된 작품은 추후 도서로 제작돼 강원랜드의 교육·장학 부문 사회공헌활동을 알리는데 쓰일 예정이다.
공모 참가는 강원랜드 사회공헌위원회 홈페이지에 있는 양식을 받아 자신의 스토리를 담은 수기를 작성해 오는 26일까지 이메일로 송부해야 한다. 세부사항은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한편 강원랜드는 이번 공모전과 함께 임직원들이 강원랜드 사회봉사단 소속으로 봉사활동을 펼치며 느낀 행복, 보람, 변화 사례 등을 주제로 한 ‘강원랜드 사회봉사단 활동 수기 공모전’도 실시하고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