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12월 말 개관한 ‘북삼 2차 웰메이드타운’ 견본주택에 주말 3일간 1만여 인파가 다녀가며 성황을 이뤘다.
대한토지신탁이 공급하는 이 단지는 작년 단기간 완판된 ‘북삼 하우스디’에 이은 후속물량이다.
강원도 동해시 동회동 120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북삼 2차 웰메이드타운’은 지하 1층~지상 20층, 4개 동, 전용면적 66~111㎡, 총 260가구 규모다. 전용면적 별 가구수는 ▲66㎡A 27가구 ▲66㎡ B 19가구 ▲75㎡ 69가구 ▲84㎡A 56가구 ▲84㎡B 70가구 ▲111㎡ 19가구다. 실수요자들의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 위주로 구성된다.
◇ 도보권 학군, 이마트 등 편리한 생활여건 갖춘 북삼지구 최중심 입지
‘북삼 2차 웰메이드타운’이 들어서는 북삼지구는 인근으로 약 6000가구 규모의 주거단지가 형성돼 있고, 우수한 주거환경을 갖춰 동해시 내에서도 주거 선호지역으로 손꼽히는 곳이다.
동해시 명문 북평고, 광희고, 광희중 및 청운초, 북삼초 등 도보권에 우수한 학군이 형성되어 있다. 북삼동 주민센터, 북삼지구대 등 관공서 및 북삼도서관, 이마트, 각종 병원 등 생활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동해역, 동해대로, 동해고속도로(양양~삼척) 동해IC, 서동로 등을 통해 삼척, 태백, 정선 등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 테라스, 다락방부터 팬트리, 드레스룸, 광폭주차장까지 다 갖춘 ‘특화설계’
‘북삼 2차 웰메이드타운’은 다양한 특화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층 및 최상층 입주민을 위해 2층 일부 가구에는 테라스를, 최상층에는 공간 활용도가 높은 다락방을 제공한다.
남향위주 단지 배치로 채광 및 조망이 우수하고 휘트니스, 무인택배 시스템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조성된다. 일부 경차 주차공간을 제외한 전체 주차공간을 법정기준 넓이보다 20센티미터 넓은 2.5미터 광폭 주차장으로 설계해 주차편의성도 높였다.
또한 팬트리(일부 제외) 및 가스오븐, 안방 붙박이장, LED조명, 손빨래 싱크대가 전 가구에 무상으로 제공된다.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66㎡에는 소형 평형대에서 찾아보기 힘든 드레스룸도 마련돼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 전용면적 84㎡ 이상부터는 전기쿡탑도 무상으로 제공된다.
◇ 실용적인 설계, 스마트 시스템으로 디테일한 배려도 돋보여
입주민들의 편의를 고려한 음식물 탈수기, 전동 빨래 건조대, 에어컨 배관 시스템, 매직선반 등 실용적인 설계도 적용된다.
홈네트워크, 원격검침, 주방 LCD-TV 등 다양한 스마트 시스템도 계획돼 있다. 무인경비, 주차관제, CCTV 등 단지 내 보안에도 신경 썼다. 이외에 일괄 소등, 로이복층유리, 대기전력 차단, 실별 온도조절 등 에너지 절약 시스템도 제공된다.
현재 일부 저층 세대 위주의 저층세대를 선착순 분양하고 있으며, 계약조건은
계약금 10%,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이 제공돼 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낮췄다.
견본주택은 동해시 동회동 109번지에 마련됐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