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가 지난 19일부터 2주간 양평 현대 블룸비스타 연수원에서 ‘차세대 리더 양성교육’을 실시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차세대 리더 후보의 애사심과 주인의식 확립, 실무교육을 통한 부서장으로서의 직무역량 개발, 교육평가를 통한 직무수행능력을 검증하기 위해 마련됐다. 인재개발위원회를 통해 선발된 차장급 20명의 대상자들이 교육에 참가했다.
교육내용은 부서장으로서의 기본자세와 조직관리, 경영이론 등으로 이뤄졌으며, 교육과 함께 과제수행 및 각 분야의 테스트가 함께 실시된다.
강원랜드는 이번 교육의 평가결과를 바탕으로 성적 우수자들에게 해외연수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지난 27일에는 함승희 강원랜드 대표이사가 연수원을 방문해 교육 대상자들과 오찬을 함께하고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함승희 대표이사는 직원들과의 대화를 통해 “회사를 위해 열심히 일해 온 직원들의 노력 덕분에 강원랜드가 지금까지 성공적으로 발전해 올 수 있었다”며 “하지만 여러 경영환경의 변화로 인해 미래에도 이 같은 발전을 기대하기는 어렵다”고 밝혔다.
이어 “강원랜드의 미래를 책임지고 갈 여러분이 문제의식을 갖고 강원랜드의 미래를 어떻게 만들어 갈 것인지 고민해야 하고, 동료들과 공감대를 형성해 이를 행동으로 옮길 수 있어야 한다”며 “우리의 선배들이 그랬듯이 우리도 후배들에게 좋은 직장을 물려줄 수 있도록 노력해야한다”고 당부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