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가 일본 이와테현 앗피리조트(APPI Resort)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14일부터 리조트를 이용한 고객들에게 앗피리조트 스키장에서 스키를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먼저 16-17시즌 하이원 스키패스를 소지한 고객은 앗피리조트를 방문할 때마다 최대 5일까지 리프트권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앗피리조트 시즌패스를 소지한 고객도 하이원리조트에서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6-17시즌 동안 하이원리조트에서 숙박 및 리프트를 이용한 일본인 고객은 앗피리조트에서 리프트 1일 이용권을 시즌 1회에 한해 제공 받게 된다. 앗피리조트에서 숙박 및 리프트를 이용한 한국인 고객도 하이원리조트의 리프트 1일 이용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스키패스 소지자는 방문한 양사의 스키장 매표소에서 스키패스를 제시해 리프트권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숙박 및 리프트 이용자는 하이원리조트 마케팅기획팀과 앗피 한국사무소에 신청해 리프트교환권을 발급받을 수 있다.
리프트교환권 발급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하이원리조트는 앗피리조트와 지난 2007년부터 업무제휴를 맺고 교류해 왔다. 스키를 포함해 다양한 리조트 시설 및 서비스 분야로 제휴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