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요코하마 일본 라멘박람회 투어는 요코하마 Pacifico Convention 에서 열리는 제5회 요코하마 라면박람회 관람과, 1994년 개관한 신요코하마 라면박물관 관람을 통해 일본라면이라는 특정 테마 음식의 국제 시장 트랜드와 신기술, 브랜드 상품화 전략을 접하고, 각 지역의 대표 라면을 시식할 수 있어 국내 일본라면 시장진출과 운영전략 수립에 결정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투어에 강사 및 전문가이드로 참여하는 영산대학교 외식경영학과 교수이자 한국외식경영학회 부회장이며 한솔요리학원에서 이루어진 박대섭 박사의 [일본외식시장과 한국외식시장의 비교분석을 통한 시사점]에 관한 특강은 박대섭 교수의 6년 간의 일본 내 연구활동 경험과 300회 이상의 일본방문에서 비롯한 통찰력이 돋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대박창업이론+벤치마킹"은 소자본 대박고깃집편으로 외식업 창업 전에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이론강좌들과 소자본 고깃집창업으로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업장들을 직접 방문하여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며, 원가이하의 금액으로(8만원:VAT별도) 1박2일 진행되는 교육이다.
한솔요리학원 이서욱 대표는 "이번 해외투어는 참가자 분들의 바쁜 스케줄을 고려하여 주말을 활용한 2박 3일로 짧지만 알찬, 주제집약적인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였다. 그리고 국내 최고의 일본외식 전문가인 박대섭 교수의 가이드로 전문성을 강화해 참가자의 높은 만족도를 기대한다."라고 하였다.
요코하마 일본라멘 박람회 투어는 10월 21일(금)부터 23일(일)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대박창업이론+벤치마킹"과정은 10월14일(금) 이론과정은 한솔요리학원 종로점에서 이루어지고 10월15일(토)는 벤치마킹을 떠나는 일정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세부일정과 자세한 내용은 한솔외식연구소, 한솔요리학원 02-778-5252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 www.hsfoodservice.com 을 참조하면 된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 입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