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맞춤 교육프로그램 운영과 조리, 외식 분야에 필요한 인재육성에 함께 힘을 모으기로 했다. 이를 위해 공동연구, 메뉴개발, 학술정보교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협력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고용노동부"의 업체 맞춤식 취업교육으로 아웃백 직원의 직업능력향상교육이나, 취업예정자들이 한솔요리학원에서 위탁교육을 받을 시 국비지원이 가능한 교육프로그램을 공동으로 개발함으로써, 신개념의 새로운 취업 방향을 제시했다는 평가이다.
'한솔요리학원'은 요리학원(종로, 강남, 신촌, 노원, 영등포, 강동, 안양, 수원점)과 '한솔외식연구소', 그리고 '한솔외식창업아카데미' 등을 보유한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요리 및 외식 전문 교육기업으로서, 요리학원 최초로 조리, 외식 분야의 발전을 위한 업체 맞춤식 교육으로 우수한 인재를 배출하고 있다.
또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1997년 한국 소개되어, 전국 100여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국내 패밀리레스토랑 1위를 지키고 있다.
한솔요리학원의 김영곤 이사는 이번 협약 배경에 대해 "요리학원으로써 요리 교육 뿐만 아니라 외식업계로의 취업까지 연계함으로써, 조리에 관심이 있거나 취업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한솔요리학원의 최고의 강사진과 노하우를 통하여 우수한 외식인재들을 양성하고 국내 조리, 외식 분야 발전을 위하여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며 "차별화된 조리 전문 인력을 꾸준히 배출하기 위해 앞으로 이 같은 기회를 보다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문의 : 한솔요리학원 02-778-5252
▲ 한솔요리학원 취업지원 협약식 |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 입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