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 체결을 통해 해외취업을 희망하는 청년 미취업자에게 직무 및 어학연수를 실시하여 해외 구인 요건에 부합하는 능력과 실력을 갖추어 해외취업을 가능토록 지원함으로써 청년실업 해소 및 지속적인 경제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상호 협조하기로 협의했다.
'한솔요리학원'은 요리학원(종로, 강남, 신촌, 노원, 영등포, 강동, 안양, 수원점)과 '한솔외식연구소'와 '한솔외식창업아카데미' 등을 보유한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요리 및 외식 전문 교육기업으로서, 요리학원 최초로 '호주 일식 취업과정'에 이어 청년층의 선호도가 높은 캐나다까지 해외취업사업 영역을 확대시켜 나가고 있다.
또한, MJ캐나다는 캐나다 현지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유학 경험이 있는 직원들로 구성된 회사로서,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유학, 취업, 이민 프로그램을 보유한 캐나다 전문 업체이다.
한솔요리학원의 김영곤 이사는 이번 협약 배경에 대해 "요리학원으로써 요리 교육 뿐만 아니라 해외로의 취업까지 연계함으로써, 조리에 관심이 있거나 취업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한솔요리학원의 우수한 강사진과 컨텐츠를 경험하여 해외 취업에 한발 다가설 수 있는 계기"라며 "차별화된 조리 전문 인력을 꾸준히 배출하기 위해 앞으로 이 같은 기회를 보다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캐나다로의 해외취업을 원하는 사람은 국내 직무 교육, 현지 교육, 해외 취업의 알선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해져 취업난에 허덕이는 국내 고용시장에 큰 활력소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문의 : 한솔요리학원 02-778-5252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