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으로
신생아작명 개명으로 작명소 유명한곳 작명닷컴 이름박사 성민경 천기작명법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인쇄하기
  • 본문 글씨 크게
  • 본문 글씨 작게
정기후원

신생아작명 개명으로 작명소 유명한곳 작명닷컴 이름박사 성민경 천기작명법

작명과 개명, 유명한 작명소 이름박사 성민경을 통해 운을 개척하자.

사람이 성공하는 데에는 본인의 능력도 중요하지만, 운이라는 것도 무시할 수 없는 영역이다. 운이 트인 사람은 기회를 만날 시기가 빠를 수 있으며 기회를 만날 가능성도 증가하기 때문이다. 불운은 피하고 행운은 최대화시킬 수 있는 신비한 힘을 가졌다는 이름. 때문에 이름은 후천적 운이라고도 불리며 많은 사람들에게 중요하게 인식되고 있다. 특히 아이가 세상에서 처음으로 만났을 때 아기이름을 짓기 위해 신생아 작명을 앞두거나 본인의 운을 개척하기 위해 개명을 앞두었을 때 좋은 이름을 찾기 위해 많은 노력과 시간을 투자하게 된다.

그럴 수록 좋은 이름을 짓기 위해 필요한 것은 믿을만한 전문 작명가의 조언이다. '한국좋은이름연구소'에서는 이름에 대한 일반인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실제로 한국좋은이름연구소를 방문하여 새로운 이름을 작명하거나 이름 개명을 한 사람들은 '이름'과 관련되어 신비한 경험을 많이 겪었다고 소문나있고, 이 소문은 꼬리에 꼬리를 물고 개명, 작명하려는 사람들이 이어지고 있다.


'작명.COM 한국좋은이름연구소'의 유명세에는 이름박사로 불리는 성민경 소장만의 특별한 능력이 빠질 수 없다. 성 소장은 다년간 성명철학을 연구한 실력을 바탕으로 동양 사상의 근간이 되는 음양오행설 및 삼원설을 토대로 성명의 음양, 획수, 음운, 자의 등을 연구, 분석하여 그 사람의 운명과 길흉화복을 판단하여 성민경 소장만의 '천기작명법'을 완성하였다.

'천기작명법'은 수 백년간 이름에 대한 통계학적 실증을 바탕으로 후천적인 운세에 높은 적중률을 보이는 전통성명학이다. 이름의 좋고 나쁨을 가려내 인생의 행복을 추구하는 데 역점을 두고 있으며, 좋은 이름을 가지는 것이 곧 행복한 삶을 추구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조건으로 생각한다.

모 재벌회장은 한 달간 바이오리듬을 연구하여 기운이 좋을 때 출장과 상담을 하며 기운이 좋지 않을 때는 절대로 외부인들과 만나지 않는다고 한다. 예를 들어 오늘 오전 8시 기분이 좋다고 내일 오전 8시에 기분이 좋은 것은 아니기 때문. 각자의 생체리듬에 따라 눈에 보이지 않는 기운이 감돌고 있기 때문에 그 회장은 자신에게 맞는 좋은 날짜와 시간을 정해 중요한 업무들을 진행시켰고, 결과는 그때마다 대성공이었다.

이처럼 각자의 운명에 맞는 천기를 맞춘 시간에 결혼 또는 작명을 하는 것이 천지우주의 기운과 맞물려 천기작명법으로 좋은 이름을 만들게 되는 것이다. 이것은 분명 3차원의 공간적 개념을 초월하여, 시간적 개념이 운명과 직결됨을 의미한다. 따라서 4차원 작명이론의 핵심인 천기작명법을 통해 얻게 된 좋은 이름으로 더 나은 운명을 얻게 되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다양한 사람들을 '한국좋은이름연구소'로 이끄는 이유. 성 소장은 "각 개인에게 맞는 사주도 모르는 체 이름을 짓는 건 몸의 치수를 모르고 양복을 만드는 것과 똑같은 원리"라며 "사주를 풀어보면 100%의 타고난 선천적인 성격을 알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이름으로 작명과 개명을 위해서는 반드시 먼저 사주를 알아 볼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작명잘하는 곳 한국좋은이름연구소'는 서울, 강남작명소와 대구작명소 두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온라인으로는 작명사이트(http://www.name114.com)을 갖추고 있어, 자세한 '천기작명법'에 관한 정보와 작명과 개명에 대한 중요한 재개명. 개명대행, 개명신청방법, 무료이름풀이 까지 받아볼 수 있다.

신생아이름 작명, 개명을 앞두고 있는 사람이라면 아이의 운명과 본인의 운명을 좌지우지할 신중한 이름을 입증된 작명소 추천 사이트, 작명.COM 한국좋은이름연구소에서 작명해보자.

이 기사의 구독료를 내고 싶습니다.

+1,000 원 추가
+10,000 원 추가
-1,000 원 추가
-10,000 원 추가
매번 결제가 번거롭다면 CMS 정기후원하기
10,000
결제하기
일부 인터넷 환경에서는 결제가 원활히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kb국민은행343601-04-082252 [예금주 프레시안협동조합(후원금)]으로 계좌이체도 가능합니다.
프레시안에 제보하기제보하기
프레시안에 CMS 정기후원하기정기후원하기

전체댓글 0

등록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