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작명아카데미에서는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좋은 이름을 작명하기 위해서는, 정확한 사주팔자에 대한 이해가 선행되어야 한다고 밝혔다. 때문에 사주팔자를 제대로 읽어내지 못한다면 좋은 이름을 작명할 수 없다. 간혹 유명 작명소의 광고에 현혹되어 이러한 사실을 놓치는 경우가 많은 데, 신생아 작명나 개명을 앞두고 좋은 이름을 얻기 위해 작명소, 철학관을 찾는 사람이라면 그 곳에서 사주팔자를 잘 보는 곳인지 먼저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
타고난 사주는 선천운이라 바꿀 수 없지만, 이름은 이 선천운의 기운을 조정하여 흉조를 길조로 바꾸고 좋은 기운을 더해주와 후천운을 좌우할 수 있다. 때문에 같은 이름을 쓰더라도 태어난 사주에 따라 해석이 다를 수 있다. 때문에 개명 시에, 이름 감명을 받을 때도 사주를 참고해야 한다. 미래작명아카데미에서는 타 업체들과 달리 무료이름풀이, 이름풀이, 무료 감명 서비스에도 사주를 참고하여 상담한다.
이름에는 영동하는 능력과 주술적인 힘이 있다는 가설 하에 성명학은 출발하였다. 성명은 인간의 영의 숙소로서 성명을 부르고 쓰고 하여 개인의 정신에 영향을 미치고 정신을 통하여 발생하는 생명력은 육체에 영향을 주고, 육체적 에너지는 다시 정신에 영향을 미쳐 운기가 조성된다. 이것이 바로 한자의 자원오행에 입각한 성명학의 원리이다. 이처럼 성명학은 한 개인의 사주에 나타난 음양오행의 과부족을 분석하여, 필요한 오행들을 성명학에 적용하여 여러 방법으로 균형을 잡아주는 학문이다. 일반인들은 이러한 성명학에 대한 정보가 부족할 수 밖에 없는 데, 그럴 때는 이름 잘 짓는 작명소에 찾아가 특히 사주 잘 보는 곳에서 입증된 전문가들과 상담하는 것이 좋다.
미래작명아카데미에서는 성명학에 소견이 깊은 공성윤, 윤종대, 김정태 세 명의 원장이 작명을 직접 담당한다. 작명에 3명의 전문가가 투입되므로 타 작명소에서 범할 수 있는 아집이나 편견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다. 또한 미래작명아카데미는 전통적 성명학에 기초하여 시대의 흐름을 놓치지 않는 작명 능력으로 30년 전통에 500명 이상의 문하생을 배출하며 입소문 나 있는 작명소이다.
이 외에도 일반인에겐 어려운 성명학, 사주 등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작명사이트, 미래작명아카데미 홈페이지(http://www.mire2000.co.kr)를 방문하면 보다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미래작명아카데미의 작명법이나 작명과정을 확인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 작명소의 위치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분당, 인천, 서울, 대구, 부산, 수원, 울산, 광주, 청주, 대전, 용인에 각 작명소의 지사가 위치하고 있으니 보다 세밀한 상담을 원한다면 직접 방문해 보는 것도 좋겠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