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에 있어 드레스, 포토와 함께 예물 준비는 평생을 함께 하는 증표이자 한번받는 것이기에 가장 시간과 노력이 많이 들어가는 부분이다. 그런 노력을 단숨에 해결 할 수 있는 이벤트가 결혼 예물 시즌(8월~10월)에 맞춰 진행되어진다.
금값과 다이아몬드 가격상승으로 인한 결혼예물비용 부담을 낮춰주고자 금값 10%할인과 다이아몬드 15%를 할인해준다. 결혼 전 꿈 같은 프러포즈를 하는 건 이제 예비 신랑들에게 필수적인 코스가 돼 버렸다. 이에 프러포즈를 선물까지 받으면서 할 수 있도록 프로포즈 반지를 10% 할인 해주며, 커플들을 위한 다이아몬드 커플링 15% 할인 행사까지 함께 한다.
결혼예물을 제이레브에서 구입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주는 선물도 다양하다. 패션세트와 천연양식 진주비드를 무료로 증정하며, 예비부부들만을 위한 이벤트가 아닌 양가 어머님에게 드릴 수 있도록 비취쌍가락지를 무료로 증정한다. 그 뿐만이 아닌 결혼예물을 예약하는 선착순 20분께 그린 다이아몬드 티파니 목걸이를 함께 증정한다.
제이레브에서 준비한 이번 특별한 이벤트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신부에게는 품격 있는 결혼예물을 최적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셈이다. 모든 예비 신혼 부부들에게 예물 구매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예물 업체 제이레브에서 알뜰한 예물을 준비하기 바란다. 제이레브는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31-29 3층에 위치해 있으며 홈페이지 www.jlev.kr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알 수 있다.
(02) 545-0012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