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키니 몸매를 만들기 위해 2주 전부터 고구마 다이어트를 시작한 김지은(26, 직장인)씨는 살빼기에 성공하긴 했는데, 몸매 라인은 그대로라며 울상이다.
지은씨는 "셀룰라이트가 많은 팔뚝, 허벅지, 복부 등은 열심히 다이어트를 해도 살이 잘 빠지지 않는다"며 "전체적으로 살빼기에 성공하긴 했지만 두꺼운 허벅지와 팔뚝, 뱃살은 여전하다. 비키니를 입기 위해서는 몸의 라인이 중요한데, 정작 몸매는 그대로"라며 하소연한다.
본격 휴가철을 앞두고 몬 디톡스 다이어트, 바나나 식초 다이어트 등 원푸드다이어트를 통해 급격한 살빼기를 시도하려는 사람들이 많지만 팔뚝, 허벅지, 복부, 종아리 등의 부분비만을 단기간 다이어트로 해결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게다가 단식을 통한 다이어트는 요요현상 같은 부작용도 불러오게 된다.
비 감원 다이어트(http://44makebody.com/) 전문가들은 "다이어트의 첫째 목적은 탄력 있는 몸매를 되찾으면서 건강을 증진하는 것이어야 한다"며 "국소 부위의 셀룰라이트를 제거할 때 역시 이 원칙을 벗어나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비 감원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한방 다이어트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으면 이러한 셀룰라이트를 건강하게 제거할 수 있다고 강조한다. 그 비법은 한방의 지방분해침이다. 지방분해침은 외과의 pcc, hpl, 워터젯, 스마트리포 등 지방분해주사처럼 해당부위의 체지방을 녹여 사라지게 하면서도 부작용이 전혀 없는 천연해소법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경락· 경혈 자극점에 중주파를 흐르게 하면서 지방세포를 녹이고 이것을 소변이나 땀으로 자연스럽게 배출하는 원리인데, 이런 방법은 일반 성형외과의 지방 분해 시술과 달리 몸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 해당 부위의 지방세포를 녹이는데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비 감원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지방분해침을 통해 인체 각 부위의 지방을 선택적으로 줄이는 것이 가능하다"며 "팔뚝 살뿐만 아니라 복부, 허벅지, 심지어 얼굴 살을 제거하는데도 탁월한 효과를 발휘해 V라인과 작은 얼굴을 만드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비 감원 다이어트(http://44makebody.com/)에서는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한약재를 이용해 부분 비만을 해결해주고 있어 안전하게 몸매 라인을 살릴 수 있다. 비 감원 다이어트의 특허물질인 유산균 효소액을 이용해 체내 독소를 제거하면서 뭉친 체지방을 분해하고 있으며 한방차, 마테차, 뱃살방, 한방핫팩, 엔더몰로지, 비만관리기기 등 부차적인 요법을 병행하는 원리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