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여름에도 복고적인 오버 사이즈 선글라스가 유행할 예정이다. 테 소재는 다양해졌지만 그래도 꾸준히 사랑 받는 유행아이템은 뿔테이다. 착용하기도 편하면서 간결한 스타일로 이런 디자인의 제품은 여름뿐 아니라 1년 내내 무난하게 활용 가능하다. 특히나 이번 시즌 선글라스 디자인의 백미는 '반전'과 '컬러풀'이다. 투톤 칼라의 테는 반전과 세련됨을 강조한다. 거기에 까만색에 가까운 렌즈는 상대가 본인의 눈의 표정을 읽기 어려워 신비감을 키울 수 있는 묘한 매력도 있다.
요즘 주목 받고 있는 SUPER선글라스 시리즈 중 B&W NY INVERTITO는 복고스타일의 선글라스로 별다른 장식 없이 깔끔한 스타일의 모던한 모델로, 다리 시작 부위 메탈장식에는 Super가 새겨져 있으며 다리안쪽으로는 다른 제품과 달리 모델이름이나 사이즈표기가 없다. 프레임 컬러는 겉은 블랙, 안쪽은 화이트로 반전적인 배색활용을 했으며 렌즈는 블랙 단색으로 신비함을 더했다. 이러한 디자인의 선글라스는 일반적인 티셔츠나 청바지, 셔츠, 기본직인 스커트와 원피스 등 어디에도 활용 가능하다.
많은 브랜드와 다양한 디자인의 선글라스를 보유하고 있는 토탈선글라스(http://totalsuntr.godo.co.kr)에서 구매 시엔 블랙페어퍼박스, 크리너 겸용의 천으로 된 파우치, 크리너, 선글라스를 구성하고 있는 자이스렌즈 설명서가 동봉되어 배송된다. 토탈선글라스에서 판매하는 모든 SUPER 선글라스는 한국본사에서 입고된 정품으로 안심하고 구매해도 좋겠다.
뜨거운 여름, 핫한 디자인의 선글라스 선택으로 햇빛은 가리고 스타일은 살리는 현명한 선택을 하고 싶은 패션피플이라면 이번 여름 선글라스로 완벽한 여름 스타일링에 도전해보자.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