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3, SNS, 인터넷 서핑 등 다양한 기능이 되는 스마트폰인 만큼, 현대인들은 어딜 가나 스마트폰을 손에서 놓지 않고 있다. 그 만큼 스마트폰도 하나의 액세서리로 받아들여지는 시대가 된 거이다. 때문에 과거 안전만을 꾀하던 스마트폰 케이스는 본인의 개성과 감수성을 담은 세련된 디자인의 스마트폰 케이스로 탈바꿈하고 있다. 여기 그 중 세련된 디자인과 감수성이 돋보이는 스마트폰 케이스 전문 쇼핑몰이 있다. 해피모리(http://www.happymori.com)와 함께 당신만을 위한 스마트폰 케이스를 함께 찾아보자.
옷이나 커튼, 인테리어 적 요소 그 어느 곳에도 가장 무난하면서 세련된 패턴은 땡땡이이다. 이 땡땡이 패턴이 파스텔 컬러로 스마트폰에 입혀져 있다면 어떤 모습일까? 해피모리의 봄의 왈츠는 Light purple, Mint yellow, Pink Ivory, Yello Mint, Baby Pink, Baby blue Pink 총 6가지 색상을 보유하고 잇으며, 가죽케이스로 구성되어 있다. 해피모리의 가죽케이스는 DS원단으로 사용하고 있는 가죽제품이라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품질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주문이 들어올 때마다 직접 인쇄, 제작하는 구조로 주문제작으로 내 스마트폰을 위한 나만의 케이스를 가질 수 있다.
보다 따뜻한 소녀 감성을 강조하고 싶은 여성이라면 부드러운 파스텔톤과 로맨틱한 일러스트가 장식하고 있는 스마트폰 케이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겠다. 해피모리의 Cherry 리본 플랫슈즈는 핸드메이드 가죽 케이스로, 잔잔한 체리 패턴이 깔리 사랑스러운 플랫슈즈 일러스트가 인상적이다. 또한 플랫슈즈에 달린 리본장식도 포인트이며, 화이트빛깔 투명한 에폭에 반짝거리는 큐빅은 아기자기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달해준다.
스마트폰도 하나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으며, 그 케이스도 하나의 액세서리적 요소로 작용되는 지금, 감수성 높은 일러스트와 파스텔 컬러감이 살아있는 해피모리의 스마트폰, 핸드폰 케이스들로 당신의 감수성을 업그레이드 하자.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