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으로
새로운 인테리어에는 새로운 벽지, 나만을 위한 맞춤형 포인트 벽지 업체 Fi 디자인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인쇄하기
  • 본문 글씨 크게
  • 본문 글씨 작게
정기후원

새로운 인테리어에는 새로운 벽지, 나만을 위한 맞춤형 포인트 벽지 업체 Fi 디자인

나를 표현하는 나만의 포인트 벽지!

새로운 인테리어에는 새로운 벽지, 나만을 위한 맞춤형 포인트 벽지 업체 Fi 디자인.것이다. 인터넷 쇼핑몰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스티커 형식의 시트지나 소품등을 이용해 보지만, 한때 유행으로 그치는 디자인에 쉽게 식상하게 되고 저렴한 가격 만큼이나 제품의 품질 또한 떨어지기 마련이다.
새로 입주한 아파트에 들어가면 대부분 각 층마다 같은 모양의 방 구조와 같은 색상의 벽지를 붙여놓은 곳이 많다. 입주하는 가정마다 저마다 다른 가구나 액자로 분위기를 남들과 다르게 하고 싶지만 같은 공간 안에서의 뻔한 가구 배치에 휑하니 비어있는 공간을 보면 무언가 부족함이 느껴진다.

새롭게 집안 단장을 하기에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도배이다. 필자 또한 벽지를 고르기 위해 두툼한 샘플북을 보면서 어떤 벽지를 선택할지 망설인 경험이 있다. 하지만 기존의 벽지는 비슷한 무늬의 반복적인 패턴때문에 포인트를 주기에는 부족한 점이 많다.

이사를 준비하는 가정이나 영업장, 교회, 인테리어 공사에 고민이 있는 분들에게
실사프린트출력 전문 업체인 Fi디자인은 벽지 선택의 폭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해주고있다.

Fi디자인은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과 사이즈를 선택하면 대형 출력장비에서 벽지의 이미지가 출력되어져 나오는 맞춤형 포인트 벽지이다.
아이의 사진으로 벽지를 출력하여 우리 아기만의 방을 꾸며줄 수도 있고 영업장에서는 분위기를 연출하는 벽지를 선택 후 상호나 메뉴등 다양한 문구를 효과적으로 삽입해 기존 벽지와는 차별화를 줄수 있다.

Fi디자인에는 4,000여종이 넘는 다양한 디자인이 마련되어 있고 우수한 디자이너들의 각자 개성있는 디자인을 매일 업데이트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의 입장에서는 디자인 선택의 폭이 타 업체에 비해 다양하다. 뿐만 아니라 벽지의 원단 또한 순수 국내산 벽지만을 사용함으로서 저가의 중국산과는 제품의 질적인 측면에서 값어치를 인정받고 있다.
원단의 종류는 때가 잘 타지않고 물걸레로 쉽게 닦을 수 있는 실크벽지와 다중이용업특별법에의하여 다중업장에서 사용해야하는 종이벽지, 불에 타지않는 방염벽지까지 있어서 일반가정과 영업장에서도 폭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 원단이 준비되어있다.
4,000여종이 넘는 Fi디자인의 모든 디자인은 벽지외에 롤스크린까지 제작이 가능하다.
하나의 이미지로 벽체에는 벽지를 시공하고 창문 앞에는 롤스크린을 시공함으로서 연속적인 이미지를 연출하기도 한다.


Fi디자인이 타 업체와 구별되는 또 하나의 장점은 강남구 청담동에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는 것이다. 온라인상으로 쉽게 디자인을 선택하고 주문을 할 수도 있지만 전시장에 찾아와 직접 눈으로 보고 질감을 느끼고 상담을 받아볼 수 있는 것은 Fi디자인만의 차별화된 전략일 것이다. 얼마전 인터넷 검색창에서 이슈가 되었던 연기자"박시후 집"은 Fi디자인의 전시장에 찾아와서 집안의 전체적인 도배와 롤스크린까지 상담후에 시공했던 Fi디자인의 작품이라 한다. 뿐만 아니라 영화와 드라마에까지 협찬을 제공하고 있어서 좋아하는 영화속 주인공의 집처럼 꾸미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상담도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전시장 운영은 평일 09:00~19:00 토요일 09:~15:00까지 운영되며 상담 및 방문은 무료이다.

세계적으로 유일할 정도로 우리나라는 벽체 마감을 벽지로 바르는 현실에서 Fi디자인의 프린팅 벽지는 인테리어 마감제에 잇슈가 되고있는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이 기사의 구독료를 내고 싶습니다.

+1,000 원 추가
+10,000 원 추가
-1,000 원 추가
-10,000 원 추가
매번 결제가 번거롭다면 CMS 정기후원하기
10,000
결제하기
일부 인터넷 환경에서는 결제가 원활히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kb국민은행343601-04-082252 [예금주 프레시안협동조합(후원금)]으로 계좌이체도 가능합니다.
프레시안에 제보하기제보하기
프레시안에 CMS 정기후원하기정기후원하기

전체댓글 0

등록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