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으로
잘 빠지지 않는 PRP 지방이식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인쇄하기
  • 본문 글씨 크게
  • 본문 글씨 작게
정기후원

잘 빠지지 않는 PRP 지방이식

현충일 3일 연휴로도 충분

6월 현충일 연휴가 다가오면서 지방이식에 관심있어 하던 사람들이 바빠지고 있다. 한여름보다는 지금이 수술하기에 적기인데다가 이번연휴기간이 금요일 퇴근하면 3박 4일정도의 여유가 있어서 지방이식을 받기에는 적기이기 때문이다. 여름휴가때에는 본격적으로 여행계획을 세워놓은 사람들에게 마지막 성형수술적기이다.

실제로 '동안'을 꿈꾸는 30대 이모씨는 한 달 전 전체적으로 빈약한 얼굴 때문에 고민하다 볼과 이마에 지방을 이식하는 수술을 받았다. 선천적으로 얼굴에 살이 없던 김모씨는 나이가 들수록 그나마 붙어있던 얼굴 살 마저 점점 빠지게 되어 주변 사람들로부터 늘 아파 보인다는 소리를 들었다. 게다가 광대뼈까지 상대적으로 도드라지게 되어 강하고 매서운 인상으로 변하게 되었다. 고민하던 김모씨는 결국 수술대에 지방이식을 위해 수술대에 오르게 되었고, 한 달 후 동그랗게 살이 차오른 이마와 통통하게 윤기나는 이마를 가지게 되었다.

이모씨와 같이 지방이식 수술은 선천적인 생김이나 노화로 인해 상대적으로 지방이 덜 한곳에 알맞게 지방을 이식하는 수술을 의미한다. 흔히들 이러한 지방이식술을 '자가 지방 이식수술'이라 하는데 이는 자기 자신의 여분의 지방을 흡입하여 지방이 부족한 곳에 안전하게 이식하는 수술을 뜻한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이물질 반응에 의한 부작용이 없으며 이식한 지방세포가 생착 된 후에도 없어지지 않고 시간이 지나도 변질되지 않으므로 영구적인 효과를 낼 수 있다. 또한, 지방을 한번 추출할 경우 이식한 후 남은 여분의 지방은 냉동시켜 놓았다가 다음에 다시 사용할 수 있고 원치 않는 수술결과가 나와도 2차적으로 쉽게 교정할 수 있기 때문에 지방 이식 수술 후 관리에 대해 고민이라면 한시름 놓아도 되겠다. 게다가 멍과 붓기 외에 큰 부작용이 없고, 수술이 비교적 간단해 수술 이후 바로 일상생활을 할 수 있다는 게 이 지방이식수술의 큰 장점이라 할 수 있겠다.

특히 '리에스 클리닉'은 이러한 '지방이식'을 고민하고 있는 많은 이들에게 이미 입소문이 났을 만큼 유명하다. 리에스 클리닉은 지방이식으로 광고를 거의 진행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결과에 만족을 얻은 사람들의 소개로 대부분 환자들이 방문하고 있다. 리에스클리닉을 방문하여 수술전후 사진만 보아도 얼마나 다양하고 많은 임상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리에스 클리닉'은 잘 안 빠지는 지방이식으로 유명한데 이는 지방을 0.01-0.03cc정도의 미세량으로 나눠서 매우 꼼꼼하게 여러 층에 주입하기 때문이다. 또한 미술학도 출신의 원장답게 디자인이 매우 미적이며 매우 정교하고 섬세한 수술실력으로 인해서 이쁜 동안으로 탈바꿈시켜주는 병원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완벽한 '동안'의 조건을 갖추기 위해 흔히 파주사라고 불리는 PRP(Patelet Rich Plasma, 혈소판 풍부혈장)을 이용해 줄기세포의 복제, 조골세포의 증식 및 골조직의 생성촉진, 내피세포의 증식, 새로운 혈관의 생성촉진, 섬유아세포의 증식을 촉진시켜 피부 항노화 치료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리에스 클리닉'은 이러한 'PRP 지방이식'을 통해 실제 자신의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얼굴, 즉 '동안'의 얼굴을 디자인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이러한 수술은 얼굴 중앙 쪽으로 포인트를 주기 때문에 훨씬 더 어리고 입체적인 얼굴형을 만들게 된다. 이러한 얼굴의 볼륨감은 최대 5년 이상은 젊어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주로 노안으로 고민하는 젊은 층이나 나이가 들면서 전반적으로 얼굴 살이 많이 빠진 중장년층이 이 수술을 많이 찾고 있다. 특히 경제력이 상대적으로 약한 학생, 대학생들에게 가격우대를 해주기에 특히 인기가 많다.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이 시작되기 전 지방이식을 고민하시는 분이라면 잘 빠지지 않는 지방이식으로 유명한 지방이식전문병원의 문을 두드려 보자.

'리에스 클리닉' 홈페이지 http://resline.co.kr
대표전화 : 02-540-5858/02-540-1177

이 기사의 구독료를 내고 싶습니다.

+1,000 원 추가
+10,000 원 추가
-1,000 원 추가
-10,000 원 추가
매번 결제가 번거롭다면 CMS 정기후원하기
10,000
결제하기
일부 인터넷 환경에서는 결제가 원활히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kb국민은행343601-04-082252 [예금주 프레시안협동조합(후원금)]으로 계좌이체도 가능합니다.
프레시안에 제보하기제보하기
프레시안에 CMS 정기후원하기정기후원하기

전체댓글 0

등록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