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으로
여름 비키니 몸매 만들기! 자가지방 가슴성형 효과 높다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인쇄하기
  • 본문 글씨 크게
  • 본문 글씨 작게
정기후원

여름 비키니 몸매 만들기! 자가지방 가슴성형 효과 높다

뱃살·허벅지살·팔뚝살 이용해 가슴 볼륨 UP! 가슴성형-다이어트 1석2조

벌써부터 30도를 넘나드는 더위가 찾아왔다. 기상청은 예년보다 빠른 6월 초부터 무더위가 시작될 것으로 예보했다. 7월 말부터 8월 초 피크를 이루는 여름 휴가도 더 빨라질 전망이다. 바캉스의 '꽃' 비키니를 입기 위한 몸매를 만들 수 있는 시간도 얼마 남지 않았다.

▷원푸드 다이어트에 가슴은 줄고, 뱃살은 그대로? = 비키니 라인을 만들기 위해 가장 쉽게 선택하는 방법이 원푸드 다이어트 등의 식이조절이다. 두부, 고구마, 감자, 바나나, 미숫가루, 닭가슴살 등 종류는 달라도 절식을 통해 다이어트 효과를 노린다는 점에는 차이가 없다.

이런 식이요법은 일시적으로 살이 빠지는 효과가 뛰어나 보일지는 몰라도 '비키니 라인'을 만들기에는 적합하지 않다. 여성의 몸은 음식 섭취량을 줄이면 얼굴, 가슴부터 살이 빠지기 시작해 배, 허벅지는 가장 나중에 다이어트 효과가 나타난다. 반면 살이 찔 때는 반대로 배, 허벅지부터 살이 찌기 시작한다.

일주일간 열심히 단식을 해도 가슴만 줄어들고 뱃살은 그대로 남아 있다 다시 음식을 먹으면 뱃살만 더욱 늘어나는 현상이 반복될 수밖에 없는 것. 설사 다이어트에 성공한다 해도 단식, 절식으로 만들어진 몸은 탄력이 급격히 떨어지게 된다. 밋밋한 가슴에 탄력 없이 축 처진 살, 비키니에는 가장 어울리지 않는 몸매가 만들어지는 셈.

▷뱃살, 허벅지살을 가슴으로! 자가지방 성형 효과 만점 = 이에 따라 가슴의 볼륨은 살리면서 군살을 뺄 수 있는 만들기 위한 시술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배, 허벅지, 팔뚝의 지방을 가슴으로 이식하는 자가지방 가슴성형이 대표적이다. 자가지방 이식은 가슴성형과 지방흡입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어 '가슴 커지는 다이어트'로 만족도가 매우 높다.

유진성형외과 강태조 원장은 "자가지방은 기존 실리콘, 식염수 팩 등 인공 보형물에 비해 인체 거부 반응이 거의 없어 가장 안전한 가슴성형 시술로 평가되어 왔다"며 "불필요한 군살까지 제거할 수 있기 때문에 여름을 대비해 환자들이 크게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자가지방 가슴성형의 단점으로 지적되어 왔던 생착률 문제도 크게 개선됐다. 유진성형외과의 독자적인 뷸리테크닉을 이용한 스위트피치 가슴성형으로 30% 수준이던 지방 생착률을 70% 가량으로 향상시켰다. 생착률이 떨어지면 가슴 확대 효과가 수개월 내에 사라지기 때문에 2~3차례 이상 재시술을 받아야 하는 불편함이 있다.

뷸리테크닉은 하비스트젯이라는 특수 장비를 이용해 기존의 지방 정제 과정을 거치지 않고 추출과 동시에 다시 체내로 지방을 주입하는 첨단 기법이다. 손상되지 않은 건강한 지방만을 이식하기 때문에 생착률이 크게 향상될 수 있는 것이다.

뷸리테크닉은 미국, 유럽 등에서는 이미 가장 보편화된 가슴성형 시술법으로 국내에서는 유진성형외과가 가장 먼저 뷸리테크닉을 도입한 스위트피치 가슴성형을 선보여 왔다. 지난 3월에는 하비스트젯의 창시자인 클라우스(Klaus Ueberreiter, M.D.)가 방한 첫 일정으로 유진성형외과를 찾아 인증서를 전달하기도 했다.

강태조 원장은 "1년간 가슴 마사지를 해야 하는 기존 가슴성형 시술과 달리 스위트피치 가슴성형은 별도의 마사지가 필요하지 않다"며 "회복 기간이 짧기 때문에 1~2개월 앞으로 다가 온 바캉스를 즐기기에 전혀 무리가 없다"고 덧붙였다.

올 여름 볼륨 있는 S라인 몸매로 당당하게 비키니를 즐겨보자.


도움말 유진성형외과 강태조 원장

▷강태조 원장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 세브란스병원 성형외과 레지던트 / 세브란스병원 외래교수 / 미국 UPMC(University of Pittsburgh Medical Center) 연수 /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 대한 두개안면성형외과학회 정회원 / 유진성형외과 대표원장

이 기사의 구독료를 내고 싶습니다.

+1,000 원 추가
+10,000 원 추가
-1,000 원 추가
-10,000 원 추가
매번 결제가 번거롭다면 CMS 정기후원하기
10,000
결제하기
일부 인터넷 환경에서는 결제가 원활히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kb국민은행343601-04-082252 [예금주 프레시안협동조합(후원금)]으로 계좌이체도 가능합니다.
프레시안에 제보하기제보하기
프레시안에 CMS 정기후원하기정기후원하기

전체댓글 0

등록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