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정가은을 비롯한 여러 여자탤런트들도 즐겨 찾으며 로로스의 명품의류를 선택하고 있다. 드라마, 쇼프로, 뉴스 전반에 걸친 협찬쇼핑몰로 로로스는 다양한 스타일링과 코디로 그 품질과 트렌디함을 인정받고 있다.
로로스에서는 현재 KBS 기상캐스터 김혜선, SBS 접속 무비월즈의 박선영 아나운서를 비롯하여 많은 아나운서들에게 협찬하며 사랑 받고 있는 쇼핑몰이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이 로로스가 아나운서들에게 사랑 받으며 협찬되는 이유. 특히나 깔끔한 블라우스와 세련된 자켓이 여러 아나운서들에게 사랑 받으며 방송의상으로도 착용되고 있다.
로로스에서는 아나운서 및 탤런트들뿐 아니라 여러 소비자들에게도 현재 여름 시즌에 입기 좋은 얇은 소재의 쉬폰 블라우스와 쉬폰 드레스가 불티나게 팔리고 있는데, 이런 옷에 세련된 자켓을 걸쳐주면 가벼우면서도 일상복으로도 활용 가능한 세련된 하객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아나운서와 같은 깔끔한 인상과 세련되면서 고급스러운 코디를 연출하고 싶다면, 주저 없이 로로스에서 하객패션을 선택해보는 것이 좋겠다.
로로스 홈페이지(http://www.lolos.co.kr)를 방문하면 현재 KBS 로맨틱타운에서 극 중 성유리 친구인 윤시아역으로 활동하고 있는 김재인씨가 직접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그녀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어, 하객패션 연출이 막막했던 여러 여성들에게 완벽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또한 그 동안 스틸컷 사진으로 제품 및 코디를 확인하여 정확한 판단이 힘들었던 여타 쇼핑몰과 달리 로로스에서는 동영상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생생하고 정확한 의류 정보를 전달받을 수 있다.
결혼식 하객 패션, 그 동안 드라마와 뉴스, 쇼프로에서 보기만 했던 깔끔한 스타일연출을 부러워만 했던 여성들이라면 로로스에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하객패션을 직접 연출해보자.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