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부∙ 허벅지 등 부분비만 손쉽게 해소 가능
몸매가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이브닝 드레스를 입고 포토라인에 설 때마다 '8등신 미녀' '스키니맘' '볼륨감 넘치는 몸매' 'S라인' 등의 수식어를 달고 다니는 연예인이 있다. 바로 탤런트 오윤아 씨다.
8등신 미녀를 꼽을 때마다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한예슬, 이나영 등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미녀지만 스키니맘은 아니다. 스키니맘은 출산과 산후조리 과정을 거친 아이 엄마지만 그 어떤 여성보다 완벽한 몸매를 지닌 여성으로, 스키니맘에 대한 시선에는 부러움과 함께 존경의 의미가 담겨 있다.
오윤아, 김희선, 송윤아, 김윤아 등 스키니맘에게 가장 물어보고 싶은 건 바로 몸매관리 비결일 터! 그 대표 연예인인 오윤아는 S라인의 비결로 운동과 식이요법, 그리고 한방다이어트를 꼽았다. 운동과 식이요법만으로 체력을 다스리기에는 외부 활동의 강도가 높은 그녀에게 한방다이어트는 건강지킴이와 같은 역할을 하고 있다.
오윤아의 다이어트를 책임지고 있는 비 감원 다이어트에서는 체질 개선을 다이어트의 궁극적인 목표로 삼는다. 비 감원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오윤아 씨는 원래 몸매가 좋은 편이라 약간의 운동과 적당한 식사, 그리고 부분 비만을 방지하는 한방요법만으로도 지금의 몸매를 유지하는 것이 가능하지만 고도비만 환자의 경우에는 우선 체질부터 바꿔야 한다"고 말했다.
체질을 바꾸면 같은 양의 음식을 먹어도 살이 빠지고 요요 현상과 같은 부작용도 일어나지 않기 때문이다. 보통 고도비만 환자들은 단식, 원푸드다이어트 등 무리한 방법을 시도하는 경우가 많은데 비 감원 다이어트는 이들에게 절대로 식사제한과 같은 과격한 요법을 시행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다.
비 감원 다이어트에서는 대신에 식물에서 추출한 특허물질을 이용해 몸의 효율을 높이면서 때때로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이나 L-카르니틴 등 식욕억제제를 처방하는 방식을 택한다. 이때에도 한약재를 이용해 몸의 불균형을 보완해주고 있는 만큼 안전하게 다이어트할 수 있다.
비 감원 다이어트에서는 7일 다이어트와 같은 급속다이어트 프로그램도 시행하고 있지만 되도록이면 장기적인 계획을 세울 것을 추천하고 있다. 오윤아 씨의 경우 군살 없는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부분비만 프로그램을 꾸준히 이용하고 있는 중이다.
그녀는 "출산한 이후에 복부와 허벅지 등 부분비만 부위가 예전 같지 않았는데 비 감원 다이어트를 통해 손쉽게 출산 전 몸매를 되찾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우리 몸에서 체지방이 쌓이기는 쉽지만 빼기는 지독하게 어려운 부위에는 허벅지, 복부 등이 있는데 이 곳에는 한 번 지방이 생기면 아무리 스키니맘이라해도 혼자서 살을 빼기는 어렵다. 엔더몰로지 등을 구입해 열심히 문질러도 효과는 미미하다는 것이 경험자들의 반응이다.
비 감원 다이어트에서는 부분비만을 앓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부위별 체지방 제거에 적합한 비 감원 다이어트만의 특허물질과 운동요법, 한방의 지방분해침 등이 프로그램을 구성하는 요소들이다.
비 감원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고도비만 환자에게는 체질개선 프로그램을, 부분비만에는 비 감원 다이어트만의 차별화된 부위별 프로그램을, 날씬하지만 체지방률이 높은 소음인에게는 건강 증진 소음인다이어트를 각각 맞춤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홈페이지(http://44makebody.com/)를 통해 상담∙ 문의 할 수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