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최초의 브랜드가 3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장수브랜드로 활발히 운영되고 있다. 페리카나는 30년 동안 1600개에 달하는 가맹점을 유지하며 메이저 치킨 브랜드로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그 동안 꾸준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온 페리카나는 30주년을 맞이해 프로모션을 더욱 강화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규모를 더욱 키워 나간다는 방침이다.
30주년 인만큼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든 소비자층에게 혜택을 주고자 하는 페리카나의 생각 깊은 마케팅전략이 엿보인다. 우선 5월1일부터 10일까지 어린이날을 기념해 치킨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7색 토끼 무드 등'을 무료로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엄마아빠와 치킨을 즐기며 언니오빠와 함께 2배로 기뻐할 아이들을 위한 선물이다. 또한 예비창업자들이 가맹점 개설을 하는데 있어 도움을 주고자 하여 진행할 프로모션은 체계화된 조리교육, 전문화된 지사시스템, 함께하는 고객경영과 지역별지점 맞춤홍보, 마케팅진행 등 가맹비, 교육비 모두를 일체 받지 않는 행사가 진행되는데 유망창업 아이템을 치킨으로 맞추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작년 한 해 동안도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 페리카나 치킨은 올 해 역시 치킨의 맛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줄 계획이다. 페리카나 관계자는 "지난30년간 고객들의 사랑으로 성장해온 페리카나는 이 같은 고객사랑에 보답하고 예비창업자들이 쉽게 가맹점을 창업할 수 있도록 하기위해 올 한 해 동안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 개발과 이벤트를 통해 외식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주문 1588-9292 / 창업문의 042-551-2211]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