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아라양의 돌잔치에서는 준비되어있던 아이와 부부의 사진이 여기저기 전시되어 돌잔치를 장식했다. 주영훈씨와 이윤미씨도 모두 만족해하는 모습이었는데, 그 외에도 주아라양의 귀여운 모습이 담긴 동영상도 돌잔치 동안 상영되어 아름답고 훈훈한 돌잔치가 만들어졌다.
손지창, 오연수, 이영자씨등 평소 절친하다는 동료 연예인들도 참석해 주아라양의 첫 생일을 축하해주었다. 세상에 단 한번밖에 없고, 그래서 한 번밖에 사진에 담을 수 없는 우리 아이 첫 돌 사진, 평생 남을 사진일 만큼예쁘게 담아주고 싶은 게 엄마아빠 마음일 것이다. 베이비스튜디오는 많지만 모든 베이비스튜디오가 아기사진을 예쁘게 찍어내는 것은 아니다. 그래서 엄마 아빠들은 검색, 입 소문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비교하며 열심히 베이비스튜디오를 찾아보지만, 그 종류가 많은 만큼 사진잘 찍는 좋은 베이비스튜디오를 찾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닐 것이다. 눈부신아침스튜디오는 이윤미, 주영훈씨외에도 정시아씨 백도빈씨 부부, 탤런트 이승연씨, 영화배우오승은씨, 개그맨 김학도씨, 최윤영 아나운서, 탤런트 이창훈씨 등 많은 연예인들이 방문해 돌 사진을 의뢰할 정도로 예쁜 사진을 찍어주는 곳으로 유명하다.
눈부신 아침스튜디오를 방문한 여러 연예인들의 사진과 일반인들의 예쁜 사진은 눈부신아침스튜디오 카페(http://cafe.naver.com/studioachim)에서 살펴볼 수 있으니, 돌 사진을 준비하는 엄마 아빠들은 미리 카페를 방문해서 직접 사진의 질을 확인해면 촬영 전에 미리 컨셉을 잡아가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눈부신아침스튜디오 카페에서는 각 지역지점별로 갤러리를 운영하고 있어, 사진촬영을 한 엄마 아빠들은 아기의 사진을 파일로도 받아볼 수 있고, 커뮤니티에 예쁜 우리아기사진을 자랑할 수도 있다. 그 외에도 돌잔치정보, 아이육아법, 문화콘텐츠 등 엄마 아빠에게 필요한 정보들과 직접 예쁜 사진을 찍어볼 수 있도록 포토샵과 사진기술에 대한 정보들도 수록하고 있다. 또한 눈부신아침스튜디오에서는 카페를 통해후기이벤트, 가족 무료 촬영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으니, 한 번 참여해보면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아기사진 외에도, 눈부신아침스튜디오에서는 백일사진, 성장앨범, 가족사진, 임신 전 예비엄마의 만삭사진까지 단 한번밖에 남길 수 없는 순간들을 평생 아름답게 간직할 수 있도록 예쁜 사진으로 담아내고 있다.
세상에 똑같이 다시 반복될 수 있는 순간은 없다. 그 순간을 잡아 평생 간직할 수 있는 것은 사진뿐이다. 그 순간을 가장 아름답고 행복하게, 그리고 그 순간의 기억이 평생 남을 수 있도록 생생하게 담고 싶다면, 눈부신아침스튜디오( www.studioachim.com )를 방문해보자.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