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으로
'마네킹 몸매' 자연스러운 가슴성형수술로 완성한다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인쇄하기
  • 본문 글씨 크게
  • 본문 글씨 작게
정기후원

'마네킹 몸매' 자연스러운 가슴성형수술로 완성한다

엄나구모성형외과 일본 Dr. 나구모 시술법 도입으로 가슴성형 업그레이드

가수 지나(G,NA)가 완벽한 8등신 몸매로 네티즌들의 화제를 모았다. 트레이닝룩을 선보인 공항패션부터 화이트 후드티에 스키니를 매치한 캐주얼룩까지. 심플한 코디에서도 지나의 우월한 몸매가 그대로 드러났다.

특히 KBS 2TV 개그콘서트에 깜짝 출연해 마네킹과 구분이 되지 않을 정도의 황금 비율을 선보인 지나는 '마네킹 몸매' '지나 완벽 비율' 등 포털 검색어 상위권을 기록하며 몸매 종결자라는 호평을 받았다.

지나의 8등신 몸매를 완성하는 데는 작은 머리와 긴 팔∙다리, 잘록한 허리도 한 몫을 했지만, D컵에 달하는 볼륨 있는 가슴이 가장 큰 영향을 미쳤다. 엄나구모성형외과 엄순찬 원장은 "가슴이 지나치게 크거나 처지면 답답하고 둔탁한 느낌을 줄 수 있다"며 "키와 체형에 어울리는 완벽한 가슴 라인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완성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처럼 '마네킹 몸매'를 만들기 위해서는 신체 비율에 적합한 가슴 크기와 모양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최근 성형수술 중 가장 큰 관심을 얻고 있는 가슴성형이 수술 후 만족도가 가장 높은 부위인 동시에 가슴성형비용에 비해 불만도 많은 이유가 여기 있다.

자신에 몸에 맞게 디자인된 가슴은 몸매를 완성시키는 화룡정점이 될 수 있지만, 지나치게 크기만 키운 가슴은 수술한 티가 너무 나는 인위적인 몸매를 만들어 낸다. 가슴성형전문 엄나구모성형외과는 일본의 Dr. 나구모가 개발한 시술법을 통해 가슴성형 만족도를 크게 높이고 있다.

Dr. 나구모 시술법의 최대 장점은 '자연스러움'에 있다. 가슴은 만졌을 때 부드러운 촉감과 적당한 탄력이 느껴져야 한다. 또한 시각적으로도 부드러운 곡선의 실루엣을 유지해야 한다. 눈으로 볼 때 뭔가 조여있는 느낌이 들거나 보형물의 윤곽이 보인다면 마치 바가지를 엎어놓은 듯한 어색한 느낌을 줄 수밖에 없다.


엄나구모는 성형외과는 보형물이 들어갈 주머니의 공간에 적당한 여유를 두어 보형물이 자유자재로 돌아다닐 수 있도록 가슴확대 수술을 진행한다. 따라서 부드러운 실루엣과 촉감을 유지하는 동시에 자연스러운 출렁임과 누웠을 때의 퍼짐 등으로 가슴수술한 티가 나지 않는 천연 가슴과 같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근육을 박리할 때 내시경과 직접 눈으로 근육층을 관찰하며 근육을 싸고 있는 근막 사이를 매우 정확하게 찾아 정교하게 시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절개로 인한 통증과 출혈, 흉터를 최소화할 수 있다. 이런 다이렉트 비전 메쏘드와 핑거 다이섹션법을 적용하면 내시경 이용 시간이 대폭 줄기 때문에 수술 시간이 20~30분 정도로 단축된다.

엄순찬 원장은 "수술 시간이 빨라지면 감염 염증 등의 노출 가능성이 줄어들어 부작용을 예방할 수 있고 수술 후 회복 기간도 단축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무엇보다 세심한 박리는 대칭적이고 곡선미 있는 유방 밑주름선을 만드는 가장 중요한 과정으로 박리의 정교함이 가슴성형의 성패를 좌우한다고도 볼 수 있다. 따라서 임상경험이 풍부한 전문의를 찾아야 아름다움과 안전성을 모두 고려한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엄나구모성형외과는 가슴성형 후 지속적인 마사지 관리와 평생 1년 1회의 보형물 파손 유무에 대한 정기검진을 실시해 더욱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가슴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수술 전 과정을 엄순찬 원장이 직접 시행해 환자들의 신뢰를 높이고 있다.

엄순찬 원장은 Dr. 나구모 선생에게 직접 수술법을 전수받았으며, 한국에서는 유일하게 나구모 선생의 시술법을 선보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도움말 엄나구모성형외과 엄순찬 원장)

이 기사의 구독료를 내고 싶습니다.

+1,000 원 추가
+10,000 원 추가
-1,000 원 추가
-10,000 원 추가
매번 결제가 번거롭다면 CMS 정기후원하기
10,000
결제하기
일부 인터넷 환경에서는 결제가 원활히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kb국민은행343601-04-082252 [예금주 프레시안협동조합(후원금)]으로 계좌이체도 가능합니다.
프레시안에 제보하기제보하기
프레시안에 CMS 정기후원하기정기후원하기

전체댓글 0

등록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