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으로
'탑 성형외과'에서 꿈에 그리던 S라인으로.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인쇄하기
  • 본문 글씨 크게
  • 본문 글씨 작게
정기후원

'탑 성형외과'에서 꿈에 그리던 S라인으로.

특별하고 효과적인 수술과 관리시스템으로 입소문이 난 탑성형외과

요즘은 TV나 브라운관의 스타 들 뿐만 아니라 거리를 걸어 다니는 일반인들에게서도 'S'라인 몸매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 그만큼 많은 여자들이 몸매 가꾸기에 열을 올리며 완벽한 S라인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즉, 예전과 달리 미의 기준이 변하면서 단순히 얼굴의 균형 잡힌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몸매의 아름다움과 건강함을 더 중요시하게 된 것이다. 과거에는 배가 나온 사람의 경우, 부유의 상징이며 인품이라고 여긴 반면 오늘날은 복부비만이 게으르고 소홀한 자기관리의 상징이자 더 나아가 다양한 성인병의 원인이 되고 있다.

복부비만의 경우 체계적인 운동과 자신에게 맞는 식이요법을 통해 어느 정도는 해결할 수 있다. 그러나 대체적으로 스스로 관리하기가 힘들며, 급속도로 살을 뺀 경우라면 탄력 없이 쳐지는 살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중적 고민에 빠지게 된다. 따라서 이러한 실패를 반복하지 않기 위해서는 믿을 만한 의료진의 도움을 받아 관리할 필요가 있다. 특히 허벅지 외측과 내측 부분, 무릅내측,엉덩이,하복부,배꼽주위,상완뒷부분, 브래지어 라인 부위 등은 한번 살이 붙으면 쉽게 빠지지 않을뿐더러 이 부위들에 살이 붙을 경우 전체적인 몸의 라인이 실제보다 거대해 보이기 때문에 몸매 관리를 원하는 사람들이라면 반드시 빼야할 부분이다.


20대에는 오히려 남들보다 마른 몸매였던 주부 윤모씨(30대)는 결혼과 동시에 출산으로 인한 복부비만에 시달렸다. 결국 고민 끝에 지방흡입수술의 도움을 받기로 한 윤모씨는 '수술'자체에 대한 거부감과 두려움이 앞섰지만 몸매 때문에 평생 스트레스를 받는 대신 단시간에 예전의 몸매로 회복하고자 큰 용기를 냈다. 다행히 최근 지방흡입수술은 예전과 달리 체형에 맞는 다양한 수술법이 생겨났고, 수술 시간이 짧아져 그에 따른 고통도 덜한 편이라 윤모씨는 편한 마음으로 수술대에 오를 수 있었다. 게다가 수술 후, 의료진의 꾸준한 관리 시스템으로 그토록 원하던 20대의 몸매를 되찾을 수 있었다.

윤모씨와 같이 예전과 달리 갑자기 찐 살이나 단기간 살을 빼길 바라는 사람들에게 지방흡입수술은 선택이 아닌 필수로 자리 잡고 있다. 더욱이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들이나 임신 중 갑자기 찐 살로 고민 중인 여성들에게는 이러한 지방흡입수술이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현재 지방흡입수술을 고민 중이라면 무엇보다도 자신의 몸을 믿고 맡길 수 있는 병원을 찾아보는 것이 중요하겠다. 지방흡입은 눈이나 코와 같이 한 곳만 집중하는 안면성형수술과는 달리 팔-허리-힙-허벅지-종아리로 이어지는 전체적인 바디라인을 만들어주는 수술이기 때문에 전문적이고 체계적이며 무엇보다도 실력 있고 경험 있는 의료진인지 아닌지를 냉철하게 따질 필요가 있다.

대구에 위치하고 있는 '탑성형외과'는 지방흡입수술을 고민하고 있는 많은 여성들이 찾고 있는 병원으로 유명하다. 무엇보다도 수술을 생각하는 많은 여성들이 '탑성형외과'를 찾는 까닭은, 눈이나 코와 같은 미용 수술이 아닌 지방흡입, 안면지방, 비수술 종아리 근육 퇴축술과 교근(사각턱) 축소술만을 고집하는 전문화된 병원이기 때문이다. 또한, '탑성형외과'만의 특성화된 수술방식으로 지방흡입은 위험하다는 편견을 깨고 있다.

Wet방식으로 불리는 이 방식은, 일반적으로 타 병원들이 지방흡입을 하기 전 지방을 부드럽게 하는 용액을 주입하여 지방을 부드럽게 하는 튜멘스트 방식이라면 '탑성형외과'에서는 지방층에 국소마취와 혈관이 수축할 만큼의 최소한의 용액만 주입을 하여 지방이 부드러워져 있지 않고, 지방 자체의 성질을 유지한 상태로 시술하는 것을 의미한다. 때문에 시술 후, 붓기나 삼출액이 많지 않고 피부가 울퉁불퉁해지는 경우가 적다. 또한, 지방이 부풀려지지 않기 때문에 수술 중 남은 지방의 양을 정확하게 알 수 있어 흡입해야하는 지방의 적정량을 조절할 수 있다. 특히나 수술 후, 오히려 불편한 압박복을 입지 않아도 될 만큼 더 활발히 피부가 수축해 처짐 없이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으며 멍이나 붓기, 통증이 거의 없다.


대부분의 많은 여성들이 흡입하길 희망하는 부위인 복부, 팔뚝, 허벅지의 흡입은 수술 원리부터 과정까지 무척이나 다르다. 복부의 경우, 지방축적량이 많고 수술시 가장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부위로써 전 층 지방흡입술을 해야만 원하는 만큼의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대게 복부 지방을 흡입할 경우, 아랫배 기준으로 약 3-5인치 이상 줄어드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복부 지방 흡입 시, 하복부와 상복부, 허리, 등, 옆구리 그리고 브래지어라인 주변 부위를 동시에 흡입하기 때문에 여성들의 높은 완성도와 만족도를 얻고 있다.

많은 여성들이 여름철이면 가장 고민하는 부위인 팔뚝은 신체상 운동을 하더라도 쉽게 살이 빠지지 않는 부위이다. 따라서 지방 흡입 시 세심한 주의가 필요로 되어 지는데 단순히 처진 부위 위주로만 흡입을 하는게 아니라 반드시 360도 돌아가면서 입체적으로 흡입을 해주어야만 원통형 구조인 팔뚝의 자연스러운 곡선을 잘 나타낼 수 있다.

가늘고 탄력 있는 팔뚝만큼이나 일명 '꿀벅지'로 불리는 건강한 허벅지라인은 많은 여성들의 바람이다. 우리나라 여성들은 대부분 허벅지와 종아리가 굵은 하체비만의 체형이 많은 게 특징인데, 허벅지 자체가 섬유성 지방세포로 구성되어 있어 운동이나 다이어트로 좀처럼 살이 빠지지 않는다는 특징이 있다. 따라서 허벅지 지방 흡입 시 주로 지방이 쌓이는 허벅지 외측과 안쪽, 엉덩이 아래쪽과 무릎 안과 위쪽을 고려해 수술을 해야 한다. 즉, 원통형의 허벅지를 전체적으로 흡입해주고, 처진 엉덩이 선까지 적절한 지방흡입을 해야만 완전한 시술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렇게 여성의 마음을 읽고, 완벽한 바디라인을 디자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탑성형외과'의 홍준표 원장은 이미 지방흡입과 이식에 관해 인정받고 있는 유명인으로 통한다. 실제로 동료의사들에게 자신의 수술 노하우를 직접 가르쳐주고 있으며 타 지역의 의사들 역시 홍원장에게 수술기술을 배우고자 '탑성형외과'를 방문하는 경우도 많다. 이런 홍원장의 수술 실력 덕분에 '탑성형외과'는 이미 시술을 받은 환자들로부터 소개를 받고 찾아 오는 손님들이 대다수 이다. 또한, 타 지역에서 까지 '탑성형외과'를 방문하기 위해 직접 찾아오고 있다.

올 여름, 건강미 넘치는 S라인과 자신감으로 한층 더 멋진 여자가 되고자 하는 사람들은 특별하고 효과적인 수술과 관리시스템으로 입소문이 난 '탑성형외과'를 방문해 보자. 꿈에 그리던 S라인으로 새롭게 태어난 자신을 발견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이 기사의 구독료를 내고 싶습니다.

+1,000 원 추가
+10,000 원 추가
-1,000 원 추가
-10,000 원 추가
매번 결제가 번거롭다면 CMS 정기후원하기
10,000
결제하기
일부 인터넷 환경에서는 결제가 원활히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kb국민은행343601-04-082252 [예금주 프레시안협동조합(후원금)]으로 계좌이체도 가능합니다.
프레시안에 제보하기제보하기
프레시안에 CMS 정기후원하기정기후원하기

전체댓글 0

등록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