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박람회는 서울시가 주최하고 서울일자리 플러스 센터와 서울 지역대학교 취업협의회, 인크루트에서 주관하며 고용노동부, 여성가족부, 보건복지부, KBS, MBC, 연합뉴스, 매일경제가 후원하는 행사로 구직자들에게 다양하고 알찬 정보를 제공을 위해 마련된 자리다.
「2010 서울일자리 박람회」는 총 4일간 300여개 기업이 참가하여 진행되었으며, 청장년/여성/어르신 취업박람회로 구분되어 운영되었다. 여기에 재능교육은 9월 16일(목)~17일(금) 열리는 여성 취업박람회에 참가하였다.
재능교육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재능스스로선생님의 역할과 비전' 등을 소개하며 더불어 종합교육문화기업으로서의 재능그룹 소개하며, 현장 면접을 통해 재능스스로선생님 초빙도 진행하였다.
여성취업박람회의 첫날인 16일(목)에는 첫날임에도 불구하고 재능교육에 많은 구직자들의 상담이 이어졌다.
재능교육 이병모 과장은 "재능교육에서 함께 미래를 설계해나갈 열정과 능력을 겸비한 인재를 기다린다."며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재능스스로선생님은 4년제 대학졸업자로서 아이를 사랑하는 마음만 있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월 2회 모집한다. 또한 교육상담전문가이자 1인 기업가로 노력에 따라 고소득을 올릴 수 있는 직업으로 각광받고 있다.
<재능스스로선생님 문의> 1588-1132, www.jei.com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