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을 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창업 초기가 얼마나 어려운 지 절감한다. 사업에 대한 노하우도 제대로 갖추지 못했을뿐더러 예상과 다르게 초기 비용이 상당히 들어가기 때문이다. 사업이 어느 정도 유지되기 전까지는 수입이 적은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시시때때로 들어가는 물품 구입비용이며 인건비로 인해 적자를 면하기가 어렵다.
특히 최근에는 온라인쇼핑몰이 적은 초기비용이 든다 하여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쇼핑몰 창업을 하는 추세인데, 이 또한 창업자금이 만만치 않다. 온라인쇼핑몰 특성상 트렌드를 빨리 좇아가는 것이 문제인데 그러려면 그때그때 새로운 상품을 들여놓기 위한 물품사입비용이 필요한 것이다.
따라서 쇼핑몰 창업을 준비할 때에 충분한 창업자금을 마련해야 하는데, 대부분의 예비 창업자들이 대출을 통해 이를 해결하고 있다. 그러나 기존 금융권에는 예비창업자를 위한 대출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고, 특히 매출이 큰 파워셀러 위주의 대출만 지원되고 있다.
이러한 예비창업자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HK저축은행에서는 HK4989론을 통해 온라인쇼핑몰 예비창업자들에게 창업자금대출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쇼핑몰 운영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하며 창업자는 최대 1500만원, 운영자는 운영실적에 따라 추가 대출한도로 대출이 가능하다. 타 금융권 대출서비스에 비해 높은 대출한도로, 창업자금으로서 확실히 뒷받침이 되는 대출 서비스이다. 신용도가 낮은 고객도 대출 가능하며 부동산, 아파트 등 별도의 담보 제공이 필요 없다.
또한 HK4989론은 대출이자의 부담까지 줄여주기 위한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데 여성 사업주에게는 최대 9%까지 이자할인 혜택이 있으며, OK캐시백 포인트로 이자 상환도 가능하여 대출이자를 현금이 아닌 포인트만으로도 상환할 수 있다. HK4989론 신규대출 시, OK캐시백 10만점을 지급해주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어 이를 이용하면 1개월 무이자 효과까지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자를 제외한 어떠한 수수료도 없으므로 여유자금이 생겨 중도상환을 한다 해도 중도상환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다.
HK저축은행 관계자는 "창업 시작부터 유지까지의 창업자금으로 걱정했던 쇼핑몰 예비창업자들에게 HK4989론이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HK4989론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