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개인 신용대출, 소액 신용대출 등 대출업계의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면서 신용대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금융기관들의 각종 광고 및 마케팅이 활발하다.
특히, 최근 들어 두드러진 활동을 보이고 있는 HK저축은행(김종학 대표)은 자사의 신용대출 브랜드인 119머니 신규 신용대출 고객 모두에게 현금 10만원에 해당하는 OK캐시백 포인트 10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단행하며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HK저축은행이 SK M&C와 함께 업계 최초로 신용대출에 OK캐시백 서비스를 도입한 기념으로 진행하는 것인데, HK저축은행의 OK캐시백 서비스는 대출 이자를 캐시백포인트로 납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신용대출 시장에 신선한 충격을 주고 있다.
신용대출 이자를 현금이 아닌 포인트로 이자를 갚는다는 것은 소액대출이 많은 신용대출 고객들에게는 가장 현실적인 이자 경감 수단이기 때문에 대출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지급받는 10만점이면 신용대출 금액에 따라 한달 대출이자를 낼 정도의 금액이므로, 신규 신용대출 고객은 실질적으로 1개월 무이자대출을 받는 것이나 다름없다.
HK저축은행 OK캐시백 서비스는 119머니 신용대출 상품을 이용하는 신규 신용대출 고객들이 HK멤버십 OK캐시백 카드를 발급받아 포인트를 쌓으면, 적립된 포인트로 대출금 이자를 상환할 수 있게 된다.
HK저축은행 관계자는 "기존 금융권의 고객 서비스에서 탈피하여 보다 고객 만족을 실현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했다"며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전하는 HK저축은행이 되겠다"고 전하였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