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신용대출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가운데 금융기관들의 신용대출광고 및 마케팅 활동이 다양해지고 있다.
최근 두드러진 활동을 보이는 곳인 HK저축은행(김종학 대표)은 자사의 신용대출 브랜드인 119머니 신규 신용대출 고객 모두에게 10만원을 지급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단행하며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HK저축은행이 SK M&C와 함께 업계 최초로 신용대출에 OK캐시백 서비스를 도입한 기념으로 실시하는 것으로 이자를 캐시백포인트로 납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시장에 신선한 충격을 주고 있다.
현금이 아닌 포인트로 이자를 값는다는 것은 소액대출이 많은 신요대출 고객들에게는 가장 현실적인 이자 경감 수단으로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OK캐시백 포인트 1점은 현금 1원과 동일하므로, 포인트 10만점은 현금 10만원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지급받는 10만점이면 신용대출 금액에 따라 한달 대출이자를 낼 정도의 금액이므로, 신규 신용대출 고객은 실질적으로 1개월 무이자대출을 받는 것이나 다름없다.
HK저축은행 OK캐시백 서비스는 OK캐시백 포인트로 대출금 이자 상환을 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119머니 신용대출 상품을 이용하는 신규 신용대출 고객들이 HK멤버십 OK캐시백 카드를 발급받아 포인트를 쌓으면 적립된 포인트로 대출금 이자를 상환할 수 있게 된다.
HK저축은행의 관계자는 "고객들의 실질적인 이자 부담을 덜어주는 방안의 일환으로 이번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 현재 고객들의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고 좋은 반응이 나타나고 있어 앞으로도 고객의 경제활동에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