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밸리 리조트가 29일까지 1.5 시즌권을 판매한다.
오크밸리 1.5 시즌권은 국내 스키 리조트 중 유일하게 이번 시즌 남은 기간과 다음 시즌까지 이용이 가능도록 구성된 시즌권이다.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은 오크밸리 리조트는 이번 1.5 시즌권 또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했다.
전일권 대인 구매 시 2008년 1월 1일 이후 출생 자녀의 소인권이 무료 발급돼 대인권 1장 가격에 부모와 자녀의 시즌권을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3월 1일까지 코엑스 아쿠아리움 방문 시 시즌권 발급자 포함 동반 3인까지 입장료 2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해 겨울방학 동안 아이들과 함께 실내외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스키 시즌권으로만 제한됐던 재구매자 혜택은 이번 시즌 워터파크, 놀이 공원 등의 시즌권 구매자에게도 확대됐다.
최근 5개 시즌 국내·외 스키장을 포함한 기타 시즌권 구매자의 경우 권종 제한 없이 1만원 즉시 할인이 제공된다.
더불어 수도권 셔틀버스 무료 탑승, 1.5 시즌권 이용기간 내 주중 객실, 소나타 오브 라이트 입장, 식음 및 부대 시설 할인이 최대 50% 제공돼 스키와 오크밸리 모든 시설을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오크밸리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스키 및 보드 장비와의류에 대한 소독을 진행하고 있으며 콘도 프론트 열감지 카메라 설치, 리조트 내 손소독제 비치 등의 예방 조치를 시행 중 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