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N 강원교통방송이 설 연휴를 맞아 운전자들의 안전한 귀성·귀경길을 위해 23~27일 ‘TBN 설 연휴 교통특별방송’을 한다.
TBN강원교통방송은 강원권 고속도로, 국도를 이용하는 귀성·귀경객과 강원도 내 휴양시설을 찾는 관광객이 평소보다 많을 것으로 예상하고 교통사고 없는 안전한 명절 연휴를 위해 방송을 기획했다.
연휴 동안 통행량이 몰리면서 발생하는 고속도로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극심한 지정체로 인한 운전자들의 피로를 덜기 위해 각 프로그램별로 고속도로 안전운행 기획코너를 마련한다.
연휴 기간 오후 2~4시 방송되는 인기 진행자인 ‘박철의 방방곡곡’에서는 전국의 다양한 명절 소식과 주요 도로의 교통정보를 신속하게 전한다.
특히 오후 4시에 방송되는 ‘TBN고향길 논스톱 인기가요’에서는 막히는 도로 위에서 정체로 인한 스트레스를 풀어줄 신나는 인기가수의 다양한 곡을 준비했다.
한광일 TBN강원교통방송 사장은 21일 "설 연휴 귀성, 귀경객들이 편안하게 오갈 수 있도록 교통정보를 실시간 제공하고 재미있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장시간 운전자들의 피로를 해소하는데 중점을 둘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강원교통방송은 원주 FM 105.9㎒, 춘천 FM 103.7㎒, 강릉 FM 105.5㎒, 동해 및 삼척 FM 95.3㎒, 속초 FM 95.1㎒, 평창 89.3㎒로 청취할 수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