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의장은 지난해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용기를 잃지 않고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 해 주신 시민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그러면서 시민의 얼굴에 웃음과 활기가 넘치는 새로운 도시의 성공을 위하여 여러분과 함께 창원시의회가 더욱 힘차게 나아가겠다는 굳은 의지를 보였다.
또한 민의의 대변자로서 역할에 충실할 것과 끝까지 시민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는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다.
존경하는 105만 창원시민 여러분!
다산과 풍요를 상징하는 쥐띠의 해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작년 한해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용기를 잃지 않고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 해 주신 시민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올해는 창원시 통합 10주년의 해입니다.
지난 10년 동안 우리는 통합에 대한 다양한 가치와 시너지를 몸소 익혀 왔으며, 그 저력을 바탕으로 누구나 살고 싶어 하고 더 크고 빛나는 창원의 탄생을 위한 대도약과 대혁신의 출발점에 서는 해입니다.
창원시의 백년대계를 좌우할 연구와 기술 중심의 스마트한 도시, 시민의 얼굴에 웃음과 활기가 넘치는 새로운 도시의 성공을 위하여 여러분과 함께 창원시의회가 더욱 힘차게 나아가겠습니다.
창원시의회 의원 모두는 시민의 목소리 하나하나에 귀 기울이고 이를 의정활동에 반영하는 민의의 대변자로서 역할에 충실할 것이며, 끝까지 시민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사랑하는 시민여러분!
새해를 맞아 힘찬 기운 듬뿍 받으셔서 늘 건강하시기 바라며, 소망 하시는 일들 모두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0. 1. 1.
창원시의회 의장 이 찬 호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