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1일 서울 중구 더 플라자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2020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해상케이블카 부문 영향력 있는 브랜드로 목포해상케이블카가 선정됐다.
‘2020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은 TV조선이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영향력 있는 브랜드는 브랜드 정책, 경쟁력, 성과 세 가지의 항목을 기준으로, 치밀한 조사와 엄정한 평가를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일자리 창출, 지역경제 활성화 등 국가 경쟁력 강화에 공헌한 기업에 자격이 주어진다.
국내최장 3.23km, 최고높이 155m를 자랑하는 목포해상케이블카는 개통이후 주중 5,000여명, 주말 1만여 명이 이용하며 목포 유달산과 다도해를 가르며 산과 바다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서남해안을 대표하는 명품 관광 상품으로 떠오르며, 지역경제 활성화와 사회적, 문화적 중요성을 가지는 상징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목포해상케이블카(주) 정인채 대표이사는 브랜드는 “기업이 소비자로 하여금 제품에 가치를 드러내는 표시이자, 품질을 보증하는 이미지 이며 기업의 거울이다”고 브랜드에 대한 확고한 고객과의 신뢰를 강조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