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임실군 유튜브인 '임실엔TV'가 전파를 쏘아 올렸다.
4일 임실군에 따르면 지난 6월 개설된 '임실엔TV'가 4개월여 간의 시범운영을 거쳐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현재 '임실엔TV 구독하고 소문내자'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는 가운데 연일 구독자 수가 증가하는 추세다.
특히 첫 선을 보인 임실엔TV 구독이벤트에는 임실군청 직원 모델들의 활약이 눈에 뛴다.
경제교통과 전현욱, 문화관광치즈과 박지란, 주민복지과 박혜림 등 임실군청 직원모델들이 직접 참여해 제작된 '군민 모쏠 현욱의 첫사랑'이라는 게시물을 통해 시작한 임실엔TV 구독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게시물은 군민쏠 현욱이가 심쿵녀 혜림에게 첫눈에 반해 임실 서바이벌장에서 재회하면서 펼쳐지는 에피소드를 다루고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유튜브에서 임실엔TV 검색 후 구독을 완료한 뒤 군민 모쏠 현욱의 첫사랑 게시물에 구독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게시 후 구독자 수는 연일 급증세를 보이며, 현재 600명을 돌파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200분을 선정해 1만 원상당의 모바일 커피교환권을 지급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27일이다.
군은 이벤트 이후에도 임실군청 SNS 모델로 활동 중인 그룹 BTD 방탕돌쇠단과 걸그룹 EXIT, 군민모쏠 등 8명의 직원모델을 통해 주민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독특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작, 임실이라는 브랜드를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또 유튜브를 비롯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하여 임실군의 아름다운 풍경, 여행, 지역문화, 축제 등 다양한 소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밖에 주민들의 생활에 꼭 필요한 각종정책과 정보, 행정서비스는 물론 임실 농·특산물을 구매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과 대표 관광지와 아름다운 자연풍경을 현장감 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임실군 SNS 채널의 소식을 받는 방법은 각각의 애플리케이션(앱)을 열어 '임실군'을 검색한 뒤 페이스북은 '좋아요․팔로잉', 인스타그램은 '팔로우', 유튜브는 유튜브 검색창에서 '임실엔TV'를 검색한 뒤 채널을 방문해 '구독하기'를 누르면 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