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밸리 리조트가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독서를 즐길 수 있는 ‘책 it 아웃’ 패키지를 출시한다.
‘책 it 아웃’ 패키지는 ‘북캉스(북+바캉스)’,’ 북맥(북+맥주)’ 등 다양한 형태로 독서를 즐기는트렌드를 반영하해 전자책 플랫폼 ‘리디북스’와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로 기획됐다.
이 패키지는 리디북스 페이퍼 프로 단말기 1대, 펭귄 고전 클래식 100권 전자책 세트와 평창 화이트 크로우 브루잉의 수제맥주 2병이 포함돼 있다.
‘책 it 아웃’ 패키지는 실제 99만원 상당의 리디북스 페이퍼 프로 단말기와 펭귄 고전 클래식 100권 세트를 20만원대의 객실 패키지 혜택으로 구성해 가성비와 편의성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했다.
리디북스 페이퍼 프로는 독서에 최적화된 7.8인치 사이즈, 250g의 가벼운 무게를 갖춘 전자책 단말기다.
종이책과 유사한 전자잉크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장시간 독서에도 눈이 편안하며, 한 손에 휴대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독서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패키지에 함께 제공되는 화이트크로우 브루잉의 수제맥주는 평창의 지하 220m 천연 암반수로 만들어 청량하고 깔끔한 맥주와 함께 여유로운 여름밤의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오크밸리 관계자는 7일 “여름 휴가 시즌 바다나 워터파크 등 복잡한 휴가지 대신 자연 속에서 독서를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것에 초점을 맞춰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온전히 나만을 위한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