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보고회는 금년 축제를 기존 축제와는 다른 새롭고 변화된 축제로 구성하기 위해 부서간 긴밀한 협조를 당부했다.
특히 이번 축제는 레드푸드 릴레이 경기와 레드 팡팡 퍼포먼스, 레드 곤포 미로공원 등 신규 체험프로그램을 추가해 관광객에게 다양한 재미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또 기존 협소했던 메인무대를 대형공연이 가능하도록 위치를 변경하고 축제장을 찾는 관광객들을 위해 행사 종료 후 셔틀버스(전주/남원 방향)를 운행해 편의성을 한층 더 높일 계획이다.
축제 1일차에는 군민 체육대회를 개최해 관내 주민들의 화합을 도모하고 축제장의 모든 부스를 Red컬러(투톤)으로 변경해 지난 축제보다 한층 더 Red Color Festival에 걸맞는 축제 분위기를 조성할 계획이다.
인기 프로그램인 ‘토마토 속 황금반지를 찾아라’와 ‘적과의 동침’, ‘전국 한우곤포 나르기 대회’, ‘한우랑 사과랑 가요제’, ‘장수 한바퀴’ 등은 지난 25일부터 온라인 사전 접수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안내사항은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영수 군수는 "지난 '제12회 축제까지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가 대표적인 농·특산물 축제였다면, 이번 제13회 축제는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는 문화 관광축제로 발돋움 하는 그 첫 발걸음 일 것"이라며 "민선7기 공약사업인 글로벌 대표 축제로의 초석을 다지는 계기가 되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