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겨울 스키 리프트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오크밸리 스키시즌권 1차 판매가 26일 시작됐다.
대인 전일권 구매 시 10세 이하 자녀에게는 무료 전일 시즌권이 발급돼 온 가족이 함께 스키를 맘껏 즐기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시즌권 1차 판매 기념으로 정상가 대비 최대 할인률인 약 70%가 적용된다.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다.
뿐만 아니라, 최근 4개 시즌 이내 국내외 스키장에서 시즌권을 한 번이라도 구매한 이력이 있다면 추가 1만원의 할인이 더해진다.
특히, 처음 스키를 배우는 아이들에게 최적인 오크밸리 스키장은 대인 전일권 구매 시, 10세 이하 자녀에게 무료 시즌권을 발급하는 가족 맞춤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전이나 심야에도 자유롭게 스키를 즐길 수 있도록 객실 1박 또는 장비렌탈 시즌권이 결합된 시즌권 패키지도 판매한다.
오크밸리 19/20 시즌권을 구매하면, 시즌 내 운영되는 수도권 셔틀버스도 무료로 제공돼 편안하게 스키를 즐길 수 있다.
또 오크밸리 카페에서 판매하는 아메리카노 40%, 애플레스토랑 식사 10% 할인이 적용되며, 수영장 및 사우나도 30~4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이밖에도 시즌권 동반고객에게 리프트 및 장비렌탈 추가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락카도 할인가로 선구매 기회가 제공된다.
오크밸리 관계자는 27일 “온 가족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시즌권 할인 판매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동계 대표 스포츠인 스키에 대한 인식을 제고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19/20시즌 오크밸리 시즌권 판매는 6월 26일부터 7월 31일까지 이어지며, 티켓몬스터, 위메프, 지마켓, 쿠팡에서 구매 가능하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