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ST(지스트, 총장 김기선)는 ㈜DH글로벌 이정권 대표이사가 GIST의 과학기술 연구 및 개발을 통한 국민의 행복과 복지증진, 지역의 경제발전에 이바지하고자 GIST 발전기금으로 5,0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기탁식은 6월 24일(월) GIST 총장실에서 김기선 총장, 송종인 부총장, 김인수 연구원장, 박성규 대외협력처장, 김미연 대외협력팀장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기탁식에서 이정권 대표이사는 “GIST의 우수한 연구기술 개발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나아가 친환경 녹색경영 전문 제조에 접목할 수 있는 최신 기술개발을 기대한다. 아울러 김기선 총장님 취임 이래 첫 기탁식의 영광을 누릴 수 있어 매우 뜻깊다”고 기탁 소감을 밝혔다.
김기선 총장은 “최신 트렌드에 발맞추어 우수한 제품 개발에 힘쓰는 이정권 대표와 함께 GIST에서도 우수한 연구개발 및 효율적인 프로그램을 진행하겠다”면서 “지역사회와 국가에 기여하는 과학기술 개발하는데 의미있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정권 대표이사는 GIST 기술경영아카데미(GTMBA) 제8기 원우로 활동하였으며, 지난 5월에는 제33회 광주시민대상에서 신기술 개발에 지속적인 투자로 제품에 대한 신뢰도 증진과 생산성 향상, 고용 우수기업 인증, 청년고용 우수기업 선정 등 지역경제 발전과 일자리 고용창출에 기여한 기업인으로 그 공로를 인정받아 지역경제진흥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