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과 롯데월드가 제휴를 통해 양사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스타항공은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회원고객들을 대상으로 롯데월드 어드벤처 연간회원권과 아쿠아리움 연간회원권을 특별 할인가격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스타항공 고객이라면, 롯데월드 어드벤처 연간회원권(그린권)을 30% 할인 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12월 31일까지 롯데월드 연간회원이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에서 항공권을 예매할 경우 판매운임의 5%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이스타항공은 홈페이지 회원고객들을 대상으로 국제선 공항 라운지 이용, 수하물 배송 및 보관 서비스, 와이파이 기기 대여, 현지 투어 상품 등 항공여행과 연계된 서비스를 이용할 때 특별한 할인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회원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스타항공은 항공여행과 테마파크 여가시간을 보다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 제공과 더불어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 간 ‘이스타’s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스타’s 얼리버드’는 매월 1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스타항공의 대표적인 고정특가로 출발 3~4개월 전 항공권을 미리 구매함으로써 실용적인 가격으로 항공여행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확인 및 예매 가능하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