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7회를 맞이한 소리축제는 오는 10월 3일부터 7일까지 한국소리문화의전당에서 진행된다.
소리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관심 있는 공연 정보를 확인하고 티켓 구매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다.
소리축제는 티켓 예매 오픈과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리축제가 추천하는 메인 공연을 오는 31일까지 JB카드‧광주은행카드로 결제할 경우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조기 예매 이벤트 해당 공연으로는 ▲개막공연 소리판타지(Sori Fantasy) ▲판소리다섯바탕 김경호(적벽가)/김세미(춘향가)/박성희(수궁가)/장문희(심청가)/김수연&강경아(흥보가) ▲국악방송 공동기획 산조의밤(허윤정,이용구,이태백,김청만) ▲어린이공연 아홉번 사는 고양이(10월 3일 한정)다.
또한 오는 23일까지 온라인으로 티켓을 구입한 예매자들을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을 통해 대명리조트 변산 숙박권(2인)과 대명리조트 변산 아쿠아월드 이용권(25인, 1인 2매)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어린이 관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으로 ‘키즈 패키지’를 개발했다.
축제 개막일인 10월 3일에 진행되는 어린이 공연과 전시로 구성된 ▲키즈 패키지A(아홉번사는고양이, 붓바람, 시르륵비쭉할라뿡) 또는 ▲키즈 패키지B(아홉번사는고양이, 붓바람, 판소리체험놀이터 ‘소리판타지’) 구매 시 20%의 가격 할인 혜택과 함께 'I♥SORI 머리띠'를 축제 현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또한 조직위 사무실을 통한 사전예매 또는 축제기간 중 현장 구매를 통해 소리패키지(4개 공연 선택)구입 시 20%할인 혜택, 판타지패키지(6개 공연 선택) 구입 시 35%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꼼꼼히 따져보고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마련돼 있다.
단체(20명 이상)관람객은 30%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기타 프로그램 안내와 자세한 일정 및 예매 정보는 소리축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단체관람 및 티켓 문의는 전주세계소리축제 마케팅사업팀으로 하면 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