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이스타항공에 따르면 김포공항 국제선 청사 내 위치한 AIR LOUNGE 休(휴)와 업무제휴를 맺고 8월 31일까지 이스타항공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제휴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에어라운지 休(휴)는 여행 출발 전 편안한 휴식과 여행을 준비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음식, 음료, 주류, 신문, 잡지, 마사지 의자 등 편의시설과 휴식공간이 구비돼 있으며 무료 와이파이와 프린트 출력도 가능하다.
이스타항공 항공권을 소지한 고객은 입장료를 50% 할인 받고 컵라면과 마스크팩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休 Time(즉석조리 푸드 서비스) 이용 시, 클라우드 생맥주 1잔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스타항공 국제선 이용고객 뿐만 아니라 국내선 탑승 고객도 혜택이 적용된다.
이와함께 수하물 보관·이동 서비스 세이팩스(SAFEX(Safe Express)) 제공업체인 아이트립과 업무제휴를 통해 해외에서 국내로 입국하는 인바운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수하물을 보관하거나 숙소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를 이용할시 할인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스타항공 탑승 인바운드 고객이라면 인천공항, 김포공항, 서울역, 홍대입구역 등 4개 지역에 위치한 트래블 스토어에서 수하물 보관·이동 서비스 세이팩스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수하물 보관서비스의 경우 최대 10%할인 가능하며, 호텔까지 이동해주는 배송서비스도 특별 할인가로 이용이 가능하다.
최근 한국을 찾는 관광객들이 입국 직후 숙소로 이동하지 않고, 시내 관광 후 늦은 밤 숙소에 도착하는 여행 패턴이 많아지고 있어 세이팩스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보다 편리하게 관광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성수기 시즌을 맞아 항공여행 전,후에 고객들이 필요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휴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스타항공을 이용하시는 고객이라면 탑승권을 이용해 다양한 서비스와 할인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