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으로
의왕시, 내달 1일 김성제 시장 취임식 갖고 '민선 9기' 출발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인쇄하기
  • 본문 글씨 크게
  • 본문 글씨 작게
정기후원

의왕시, 내달 1일 김성제 시장 취임식 갖고 '민선 9기' 출발

경기 의왕시가 다음 달 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제12대 김성제 의왕시장’ 취임식을 개최하고 민선 9기 시정 운영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23일 의왕시에 따르면 이번 취임식에는 지역 국회의원과 도의원, 시의원, 기관 및 사회단체장, 지역 언론인, 시민 등 4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으로, 시민사회 각계각층이 함께 의왕시의 지속적인 발전 의지를 다지고 지역 화합을 도모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김성제 의왕시장 당선증 교부식에서 소감을 밝히고 있다. ⓒ의왕시

행사는 식전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개식 선언 △국민의례 △내빈 축사 △취임 선서 △취임사 순으로 진행된다.

김성제 시장은 취임식을 통해 ‘2030년 전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실현을 위한 시정 비전과 핵심 정책 방향을 제시하고, 시민들과 미래 발전 방향을 공유할 계획이다.

김 시장은 “이번 취임식은 시민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명품 도시 완성을 위한 새로운 4년을 약속하는 뜻깊은 자리”라며 “의왕시의 더 큰 도약을 위해 희망과 비전을 나누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성제 의왕시장은 지난 6·3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당선돼 민선 5·6·8기에 이어 민선 9기 의왕시정을 이끌게 됐다.

김원태

경기인천취재본부 김원태 기자입니다.

프레시안에 제보하기제보하기
프레시안에 CMS 정기후원하기정기후원하기

전체댓글 0

등록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