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성심대학교(총장 문영식)는 지난달 31일 의료기관으로써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한림대학교의료원에서 주관하는 ‘WERUN WE路’ 캠페인에 동참하고자 ‘클린워크’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춘천시가 지정한 ‘봄내길 6코스’를 일대로 하여 쓰레기 줍기 등 환경 정화 활동을 진행하였고, 청정 환경 조성과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문영식 총장을 비롯한 교직원 60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였다.
봄내길 6코스는 한림성심대학교 운동장에서 시작해 노루목길 정상을 지나 장학 1리 노루목길 끝 지점까지 이어지는 5km의 도보코스로 약 2시간 정도 소요된다.
전반적으로 경사가 완만한 것이 특징이며, 전체 구간이 소나무 숲으로 둘러 쌓여 있고 산책로 중간 중간에는 벤치와 안내판이 잘 마련되어 있어 가벼운 운동 삼아 지역 주민들이 많이 찾는 힐링 산책 코스로 알려져 있다.
한림성심대학교는 이번 클린워크 행사 외에도 연탄나눔 봉사, 헬스케어 나눔 프로그램, 지역사회 재능기부 프로그램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대학으로서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행사에 참여한 문영식 총장은 “작은 실천 하나가 지역사회를 변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저를 비롯한 참여 교직원 모두가 체감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입생에게 첫 학기 50%의 장학금을 지급(정원 내 국가장학금 신청 필수)하는 한림성심대학교의 2026학년도 수시 2차 모집 원서접수 기간은 11월 7일부터 11월 21일까지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