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정읍시가 여름 대표 축제인 '물빛축제'를 앞두고 먹거리와 체험 부스 운영자를 공개 모집한다.
정읍시는 이번 축제를 통해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시민과 관광객에게 즐거운 여름밤의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모집 기간은 오는 7일 오후 6시까지이며, 마감 시간까지 도착한 신청서에 한해 접수된다.
부스 운영은 축제 기간인 8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모집 분야는 ▲간식 부스 14개소 ▲푸드트럭 6개소 ▲주류 부스 5개소(맥주 3, 막걸리 2) ▲체험 부스 2개소 등 총 27개 팀이다.
참가 자격은 정읍에 소재한 단체·업체로 제한된다.
신청은 시청 본관 4층 관광기획팀에 직접 방문하거나, 신청서류에 서명·날인한 스캔본을 첨부해 이메일로 접수하면된다.
정읍시는 지난해 벚꽃축제에서도 먹거리 부스와 푸드트럭이 큰 호응을 얻으며 약 1억8000만 원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지역 축제가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올해 정읍 물빛축제는 '한여름밤 락(樂)페스타'를 주제로 정읍천변 어린이축구장 일원에서 열린다.
축제 기간 동안 청춘 음악 페스타, 청소년 댄스 페스티벌, 물빛 워터밤, 이벤트 게임, 더위사냥 체험, 프리워킹 로드(차 없는 거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축제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정읍시청 관광기획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축제를 준비하고 있다"며 "지역 단체와 업체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