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구점이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지하 2층 식품관에서 미식가들을 위한 특별한 한우 축제를 연다.
이번 행사에는 ‘안성마춤한우’, ‘의성마늘소’ 등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가 참여해 최상급 품질의 한우를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고, 15일부터는 한우 부산물 전문 브랜드 ‘소깨비’도 합류, 다양한 부위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최고급 한우, 특별한 가격으로
한우 대축제에서는 등심, 안심, 채끝 등 최고급 부위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주말 3일간(15~17일) 진행되는 ‘줄서기 상품전’에서는 ‘안성마춤한우’ 1+등급 등심과 1등급 채끝을 100g당 7,900원부터, ‘의성마늘소’ 1등급 등심과 갈비살을 100g당 6,900원부터 한정 판매한다. 하루 20kg 한정 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가능성이 높다.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도 마련됐다.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 3000명에게 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롯데백화점 앱(APP)에서 즉시 사용 가능하다.
15일 단 하루 진행되는 ‘룰렛 이벤트’에서는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한우 10만 원 이용권 및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안성마춤한우’는 100% 당첨 행운 복권 이벤트, ‘의성마늘소’는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해룡 식품팀장은 “최고급 한우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풍성한 이벤트와 혜택이 마련된 이번 축제에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한우 대축제는 미식가들뿐만 아니라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도 매력적인 행사가 될 전망이다. 합리적인 가격과 특별한 혜택이 가득한 롯데백화점 대구점 ‘한우 대축제’에서 최고의 미식 경험을 즐길수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