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화순군문화관광재단(이사장 구복규)은 공정하고 투명한 임원 선임을 위해 대표이사를 공개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재단은 최근 화순군과 군의회·재단 이사회에서 추천한 외부 전문가 7명으로 구성된 임원추천위원회를 구성하고 지난 21일 제1차 회의에서 대표이사 공개 모집 계획을 심의·의결했다.
이 자리에서 대표이사 임원 모집 요강(안) 및 심사 배점 기준(안)을 결정했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3월 4일부터 10일까지 주말을 제외하고 진행될 예정이다.

화순군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는 재단의 업무를 총괄하고, 경영을 책임지는 자리로 임기는 2년이며, 성과에 따라 연임도 가능하다.
문화관광사업 및 문화예술 관련 분야의 경험과 식견을 바탕으로 조직의 변화·혁신을 주도하고, 갈등을 해결할 능력을 갖춘 자로 유관기관·단체와 소통하며, 대외관계를 형성·관리할 수 있어야 한다.
대표이사 임명 절차는 임원추천위원회에서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 심사를 거쳐 이사장의 선임을 통해 최종 임명하게 된다. 특히 면접 심사는 응시자가 제출한 서류를 참고해 직무수행계획 발표(PT) 등 심층 면접이 진행될 예정이다.
지원서와 제출 서류는 화순군문화관광재단 사무실에 직접 방문해 제출하거나, 접수 마감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하는 등기우편으로 접수할 수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