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곡성군은 모바일 걷기 앱을 활용한 '곡성군 굿모닝 워킹 워크온'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모바일 걷기 앱 워크온을 활용한 '곡성군 굿모닝 워킹 워크온'은 건강한 지역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 시민 건강 증진을 위한 사업으며, 모집기간은 이달 20일부터 4월 30일까지다.
'곡성군 굿모닝 워킹 워크온'은 곡성군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일부터 10일까지 8만 보 달성을 목표로 진행된다. 기간 내 목표 달성자 중 50명을 무작위 추첨하여 모바일 심청상품권 1만 원을 지급한다.

현재까지 곡성군 커뮤니티는 누적 718명이 가입하였으며, 3월부터 시작할 예정이다.
곡성군 커뮤니티 참여 방법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워크온' 앱을 설치하고, '곡성군 굿모닝 워킹 워크온' 커뮤니티 가입 시 자동으로 참여하게 된다. 핸드폰을 소지하고 1일부터 10일까지 누적 8만 보 걷기를 달성하면 1만 원 상품권 당첨에 자동 응모된다. 단 하루에 1만 보로 걸음 수가 제한된다.
모바일 상품권 당첨자는 착(Chak)어플로 모바일 상품권이 발송되니 어플을 설치하고 회원가입 완료 후 지역 상품권을 사용할 지역(전라남도 곡성군)을 선택하면 된다. 또 커뮤니티 가입 시 닉네임을 실명으로 변경해야 한다.
곡성군 보건의료원 관계자는 "걷기는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한 건강관리 방법인 만큼 시민들이 소소한 걷기를 통해 일상의 활력을 충전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