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이천시는 오는 18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5년 중소기업 지원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10일 시에 따르면 이날 설명회는 정보 부족으로 인해 기업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 및 예비 창업자의 경영 활동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_resources/10/2025/02/10/2025021015525027426_l.jpg)
이날 오후 2시부터 120분간 진행되며, 시와 경기도에서 추진하는 각종 금융지원사업과 기업지원 사업 등에 대해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경기테크노파크, 경기신용보증재단 등 전문 수행기관 담당자의 설명을 통해 직접 들을 수 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이천시 기업지원사업 안내 책자가 제공된다.
책자에는 자금 및 금융지원 시책, 판로 및 수출지원 시책, 맞춤형 성장지원 사업, 스마트공장 보급·확산지원 사업, 시와 경기도의 중소기업지원사업에 대한 설명 등 유용한 정보가 수록돼 있다.
시는 기업 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중소기업의 경영안정과 시설자금 지원을 위한 정책자금지원사업과 중소기업 수출지원, 기술개발, 판로지원, 근로·정주 환경개선 등을 지원하고 있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은 현재 국내·외 어려운 상황에 직면해 있다"면서 "이번 설명회에서 유용한 사업정보를 습득해 이천시 경제순환과 발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중소기업들의 경영안정과 기업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