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장애인녹색환경연합(이하 장녹연, 회장 이동근)은 설 명절을 맞이해 소외계층들을 위한 사랑 나눔 행사를 펼첬다.
지난 23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 이번 장녹연 행사는 서울, 대전, 충남, 세종, 경북 등지에서 각 지역 연합별로 마련했다.
각 연합은 생필품 등을 담은 사랑나눔 행복박스를 50개씩 준비해 어려운 가정에 전달했다.
또한 후원 받은 컴퓨터와 TV 등을 개척교회와 노인정 등에 지원하며 훈훈한 사랑도 함께 나눴다.
특히 경북연합(회장 안은희)은 회원들과 연탄 1000장을 마련해 지역의 어려운 가정에 직접 전했다.
대전연합과 충남 연합회원들도 사랑나눔 행사와 함께 고향을 찾은 귀성객들을 위해 도심 환경 정비 봉사 활동과 생활환경 보호를 홍보하는 전단지를 나눠주었다.
이동근 회장은 “ 어수선한 시기지만 즐거운 성명절세보내세요”라며 “어렵지만 사랑 나눔 행사 및 환경정화봉사활동을 할수있게 후원해주신 분들과 함께한 장녹연 가족들에게 항상 감사드린다” 말했다.
한편, 이번행사는 펄 호텔제주(대표 김석환), 한국노총중앙연수원(원장 오영봉), 외이티유통(대표 임영택), ㈜이지네트워크(대표 박관병), 문화예술협회 연(회장 한기옥), 한국장애인녹색환경연합협동조합, 장녹연회원 등의 후원으로 마련됐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