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리산 화엄사(주지 덕문스님)는 홍매화에서 영감을 얻은 프리미엄 유기농 스킨케어 4종 세트가 출시됐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유기농 화장품은 대한민국 NO.1 천연화장품 브랜드 프랑스와즈와 협력을 통해 이뤄낸 성과다.
손병규 프랑스와즈 대표는 "프랑스와즈 천연화장품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화엄사 홍매화, 유기농 천연화장품은 천연 성분과 유기농 함량을 높인 고품질 화장품"이라며 "자연과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현대인 둘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화엄사 유기농 화장품 솔루션은 4단계로 구성됐다. 1단계 딥클렌징 오일이 모공 깊숙이 클렌징 및 영양을 공급하고, 2단계 유기농 광채 볼륨 미스트가 피붓결을 정돈하고 수분을 공급한다. 3단계 유기농 로즈워터 히알루론산 스킨이 피부 속 건조를 해결하고, 4단계 유기농 광채 볼륨 에센스가 피부에 탄력을 더하고 건강한 광채를 선사해 피부를 탄력 있게 마무리한다.
성기홍 화엄사 홍보 기획위원장은 "화엄사의 상징인 홍매화를 활용한 다양한 문화·뷰티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며 "이번 제품은 화엄사의 대표 브랜드인 홍매화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된 유기농 천연성분의 화장품"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화엄사는 오는 3월 제5회 '구례 화엄사 화엄매 프로 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