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는 관내 평생교육 기관·단체 관계자 및 강사들을 대상으로 촘촘한 교육복지 실현을 위한 ‘2025년 삼척시 평생교육 기관⸳단체 관계자 및 강사 역량강화 연수’를 실시한다.
이번 연수는 평생학습도시의 충추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평생교육 기관·단체 관계자 및 강사의 역량강화와 전문성 향상을 위한 차별화 전략의 일환이다.
정은희 경남대학교 교수와 정보근 정보근앤컴퍼니 대표를 초빙해 ‘학습자 참여를 촉진하는 평생교육강사의 전문성과 품격’, ‘업무에 활용하는 생성형 AI 프롬프트엔지니어링’이라는 주제로 2월 3일 13시 30분부터 18시까지 평생학습관 소강당에서 진행된다.
연수 참가신청은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삼척시평생학습관 누리집을 통해 가능하며(인터넷 선착순 100명) 자세한 내용은 평생교육과 학습기획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진영미 평생학습센터소장은 “이번 역량강화 연수를 통해 평생교육 현장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관계자 및 강사들이 네트워크를 쌓고, 지역사회에 긍정적 변화를 일으킬 수 있는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관련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신청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삼척시는 매년 촘촘한 교육복지를 실현하기 위한 역량강화 연수를 개최해 관계자 및 강사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