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영월군이 주최하고 영월문화재단이 주관, 강원랜드에서 후원하는 ‘2018 동강뗏목축제’ 행사에 참여할 부스 신청을 오는 20일까지 접수한다.
8월 2일부터 5일까지 열리는 2018 동강뗏목축제는 대표행사인 뗏목만들기대회와 뗏목시연 및 체험 행사를 비롯한 대형워터슬라이드, 수중쉼터, 맨손송어잡기, 래프팅 등 시원한 수중행사와 동강DJ파티, 유명가수 콘서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로 펼쳐진다.
또한, 각계각층의 다양한 관람객이 함께 즐기고 다시 방문하고 싶은 즐겁고 유익한 행사가 될 수 있도록 풍성한 부스 체험행사와 새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참여부스 신청은 자격 제한이 없고 접수마감 후 영월문화재단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통지한다.
홍보·판매 부스는 건당 1동의 몽골텐트(5×5미터)를 4일간 제공하되 사용료는 40만 원이고 체험 부스는 같은 조건에 사용료가 30만 원이다. 지역 내 기관·단체 및 업체는 심사 후 무료로 부스가 제공되며 부스에는 의자, 테이블, 전기, 현수막 등이 함께 제공된다.
입점은 오는 8월 1일 오전 7시부터 가능하고 축제기간 중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입점 규모와 종류, 참가 가능한 품목 등 부스 접수에 관련된 세부 사항은 영월군청 홈페이지 새소식란과 ‘영월문화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영월문화재단 축제사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