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로봇랜드는 새해를 맞아 일출사진을 찍은 고객을 대상으로 약 40% 할인 행사를 한다고 30일 밝혔다.
특히 1월 1일은 일출 인증 고객 외에도 동반 3인까지 1만원에 로봇랜드를 즐길 수 있다. 일출 사진은 해가 바다(수평선) 또는 산(지평선)에 걸쳐 있어야 인정되며, 본인이 사진에 나오지 않아도 적용이 가능하다.
일출 인증 할인 뿐만 아니라 신년 맞이 다양한 할인 혜택이 진행된다. 로봇랜드 방문 인증시 적용되는 ‘재방문 할인’과 2인 이상 자녀가 있는 가족을 대상에게 적용되는 ‘다자녀 할인’으로 약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내년 1월 생일 고객은 약 50% 할인된 가격으로, 1월 1일생은 무료로 로봇랜드 종일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을사년 맞이 뱀띠 고객은 약 57% 할인된 15,000원(성인가 기준)으로 로봇랜드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로봇랜드는 방문한 고객들은 대상으로 4월 30일까지 로봇랜드를 다시 한번 즐길 수 있는 신년 특별 티켓을 판매한다. 16시 이후부터 폐장 30분 전까지 구매 가능하다. 티켓은 1인당 15,000원으로 성인, 어린이 구분 없이 사용 할 수 있다. 할인혜택, 재방문 티켓 판매의 자세한 정보는 로봇랜드 누리집(robot-land.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체댓글 0